곰과 마주치게 됩니다. 당신의 다음 조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습니까?

곰과 마주치게 된다면 당신은?

곰과 마주치다

당신은 멋진 가을날 하이킹하러 나왔군요. 갑자기, 당신은 곰을 발견한다. 그리고 곰도 너를 발견했어.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아십니까?
베스 프랫은 물론이지.
그녀는 한때 옐로우스톤 국립공원의 올드 가디너 로드 트레일에 있었고 야생에서 달리기를 즐겼다. 꽃을 먹고 있는 회색
곰과 마주치면서 그녀의 공상은 끝이 났다.
나는 멈췄다. 그것은 뒷다리로 서서 나를 바라보았다. 저는 그것이 위협적인 행동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그녀는 CNN
트래블에 말했다. “농담이 아니라, 그것은 마치 ‘그냥 가거라’라고 말하는 것처럼 나에게 손을 흔들었고, 다시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천천히 걸어가서 우리 사이에 거리를 두었고, 그 만남은 잘 끝났다.”
하지만 곰을 다루는 것에 관해서라면 프랫은 우리들 중 거의 모든 사람에게 한 두 가지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10년 넘게 해온 직업인 전미야생동물연맹의 캘리포니아 지역 사무국장이다. 그녀는 또한 옐로스톤에서 몇 년 동안 일했습니다. 그리고 한때 하루에 9마리의 회색곰을 본 적도 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캘리포니아의 야생 동물들과 어떻게 공존할 수 있는지를 다룬 “마운틴 라이온스가 이웃일 때”의 저자이다. 그리고 곰에 관한 장도 있습니다.

곰과

마지막으로, 그녀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경계에 살고 곰들은 9월 말에 위의 영상에서 보았던 것을 포함하여 그녀의 마당을 통과할 것이다.
여러분은 프랫이 곰의 진실과 곰과 인간의 만남이 반드시 즐겁고 위험하지 않게 하기 위한 조언을 나누는 동안 프랫의 목소리에서 열정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야생 곰은 보기에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야생에서 그들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나는 곰과 나쁜 경험을 한 적이 없다. 제가 사람들에게 느끼게 하려는 것은 곰에 대한 두려움이 아니라 존중입니다. 그 동물은 보통 마주치는 것을 피하고 싶어합니다.”
뉴스 속 곰들
프랫과 미국 국립공원관리국 웹사이트들은 곰 공격이 드물다고 지적하지만 실제로 일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