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외무장관은 리즈 트러스(Liz Truss) 신임

그림자 외무장관은 리즈 트러스(Liz Truss) 신임 영국 총리가 중국과의 긴장 관계에서 호주의 등을 ‘절대’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이먼 버밍엄(Simon Birmingham)에 따르면, 리즈 트러스(Liz Truss) 신임 영국 총리는 이 지역에서 중국의 주장이 커지는 것과 관련하여 “절대적으로” 호주의 구석에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림자 외무장관은

토토홍보 사이먼 버밍엄 그림자 외무장관은 리즈 트러스 신임 영국 총리를 찬양하며 호주가 중국과의 긴장된 관계를 관리하는 데 “절대”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Truss는 6주간의 치열한 선거운동에서 리시 수낙 전 총리를 꺾고 세 번째 여성 총리가 됩니다.

그녀가 고위직에 오른 것은 두 나라 간의 자유 무역 협정을 발전시키는 데 그녀가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호주 정계의 양측

모두에게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국제 관계에 대한 그녀의 초점은 이 지역에서 호주의 위치로 확장될 것이며, 그림자 외무장관은 새 총리에게 승인을 표시할 것입니다.

Birmingham 상원의원은 Truss가 호주 정부와 긴밀히 협력하여 AUKUS 및 증가하는 지역 문제에 대한 작업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림자 외무장관은

신임 총리가 중국에 대해 “우리의 등을 지지”하느냐는 질문에 그림자 외무장관은 “리즈 트러스는 국제법, 규칙, 규범을 수호하는 면에서

절대적으로 호주의 구석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상원의원은 화요일 Sky News Australia의 Laura Jayes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AUKUS 파트너십을 통해 호주와 긴밀히 협력하여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방위 기술 시스템과 지식을 확보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독재에 강력히 반대하고, 국제법과 규범을 강력히 옹호하고, 그들이 누구이든,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국가가 이를 존중하는 것입니다.”

Mrs Truss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는 작년 12월에 서명된 호주와 자유 무역 협정을 공식화하는 것입니다.

합의는 여전히 양국 의회를 통해 전달되어야 하지만 버밍엄 상원의원은 노동당이 합의를 서두르도록 압박했습니다.

그는 “나는 알바니아 정부가 올해 호주 의회에 법안을 제출하는 절차를 신속하게 진행하여 우리가 협상 종료를 보류하고 영국도 마찬가지로

하도록 최대 압력을 가할 수 있도록 촉구한다”고 말했다.

“이 거래가 올해 발효되고 관세 감소, 할당량 증가 또는 할당량 제거를 제공하는 측면에서 추가 년 가치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수출업체에게

훨씬 더 좋습니다. 지역.”

FTA는 현재 92억 달러에 달하는 영국으로 수출되는 호주 상품의 99% 이상에 대한 관세를 철폐합니다.

또한 6천 5백만 이상의 영국 소비자에게 호주 농업 부문의 접근을 빠르게 확대할 것입니다.

무역 협정의 또 다른 큰 승자는 연령 요건도 30세에서 35세로 상향되는 3년 워킹 홀리데이 비자를 받을 자격이 있는 젊은 호주인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