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금지 법안은 GOP에 대한

낙태 금지 법안은 GOP에 대한 정치적 도전에 추가

CONCORD, N.H. (AP) — Don Bolduc은 수요일 뉴햄프셔에서

공화당 상원의원 후보로 지명된 것을 축하할 시간이 많지 않았지만 그와 다른 스윙 스테이트 GOP 후보자들이 방어에 나섰다.

낙태 금지

보수적으로 은퇴한 육군 준장인 볼두크는 공화당 예비선거 기간 동안 “생명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호하는 시스템을 항상 기본으로 할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사우스 캐롤라이나 상원의원 린지 그레이엄은 이번 주 전국 낙태 금지 법안을 도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캠페인의 화두가 현실이 될 수 있다는 전망을 만들었습니다.

그의 관심이 이제 조 바이든 대통령이 7% 포인트 이상 지지한 온건한 상태의 11월 총선으로 옮겨가면서, 볼두크는 그레이엄의 조치에서 빠르게 멀어졌습니다.

그는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서 낙태법은 각 주에 맡기는 것이 낫다고 덧붙였다. “문제의 양쪽에 있는 여성들은 주 차원에서 더 나은 목소리를 낼 것입니다.”

중간 선거가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볼두크의 중심축은 낙태 정책을 추진하면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일부 주에서 공화당을 분열시키는

도전의 신호입니다. 당은 이미 지난 6월 대법원이 낙태에 대한 여성의 헌법적 권리를 무효화한 판결에 화가 난 유권자들의 잠재적인 반발에

직면해 있었다. 그러나 그레이엄의 법안은 역풍을 가중시킬 위험이 있어 올 여름 미국에서 낙태 권리의 미래는 개별 주에서 결정될 것이라는 공화당의 주장을 약화시켰다.

그레이엄의 법안은 강간, 근친상간 또는 산모의 신체적 건강에 위험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임신 15주 이후 전국적으로 낙태를 금지할 것입니다. 공화당 의원들은 과거에 유사한 법안을 도입했으며 그러한 노력과 마찬가지로 이 법안은 법률이 될 가능성이 낮습니다.

낙태 금지

해외 토토 직원 그러나 민주당원들은 의회 통제권을 공화당원에게 넘기는 것이 더 광범위한 권리 침해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하는 조치를 재빨리 지적했다.

상원에서 가장 취약한 민주당원 중 한 명인 뉴햄프셔 상원의원 매기 하산(Maggie Hassan)은 수요일 신속하게 준비된 기자 회견에서 “세계

최고의 민주주의에서 돈 볼덕은 여성을 이등 시민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이크 펜스(Mike Pence)부터 상원과 하원의 지도자들에

이르기까지 전국 공화당원들은 전국적으로 낙태를 금지할 기회를 수년 동안 기다려 왔습니다. 만약 Don Buldoc이 상원에 있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투표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법안은 대법원 판결 이후 낙태 정책에 대해 아무런 답을 찾지 못한 공화당 후보와 전략가들 사이에 깊은 좌절감을 드러냈다.

이 조치가 지속적인 인플레이션을 포함하여 Biden의 취약성에서 관심을 돌리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었습니다.

공화당의 베테랑 전략가인 크리스 윌슨은 “아마도 잘못된 시기에 맞는 법안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레이엄의 계획이 “민주당이 낙태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지금 공화당은 낙태에 대해 이야기할 때 지고 있습니다.”

보수 평론가인 Charlie Kirk는 Graham의 제안을 “선거 개입”이라고 조롱했습니다.

“나는 완전한 낙태 금지를 원합니다. 15주는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Kirk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나도 바보가 아니다. 투표일로부터 25일 만에 민주당원들이 박수를 보내고 있습니다. 린지 그레이엄에게 감사합니다.”More news

다수결에서 한 의석 차이가 나는 공화당 상원 원내대표 미치 매코넬(Mitch McConnell)은 특히 그레이엄의 법안 수용을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