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관리

러시아 관리, 우크라이나 손실에 푸틴 사퇴 요구

러시아 관리

토토 광고 러시아 관리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손실이 커지는 가운데 사임을 촉구하고 있다.

러시아 지도자는 6개월 전인 2월 24일 동유럽 국가의 침공을 시작했습니다. 러시아 관리들은 그들의 대규모 군대가 빠른 승리로 이끌기를 바랐지만 우크라이나는 다음을 비롯한 동맹국의 지원으로 강화된 강력한 방어 노력으로 그들을 만났습니다. 미국. 이것은 크렘린이 주요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방해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우크라이나는 헤르손(Kherson)과 하르키우(Kharkiv) 인근 지역에서 공세를 시작하여 이전에 점령되었던 1,000마일 이상을 탈환했습니다. 하르키프의 반격은 모스크바를 깜짝 놀라게 했고, 우크라이나의 승리로 러시아군은 주말 동안 Izyum과 같은 주요 도시에서 후퇴할 수 밖에 없었다.

이러한 손실은 푸틴에 대한 반대의 증가로 이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스몰닌스코예(Smolninskoye)

시의원을 맡고 있는 크세니아 토르트렘(Ksenia Tortstrem)은 월요일 트윗을 통해 35명의 러시아 시 의원이 러시아 침공으로

인해 러시아에 가해진 “피해”로 인해 사임을 요구하는 청원에 서명했다고 밝혔다.

러시아 관리

지금까지 모스크바와 같은 여러 주요 러시아 도시의 시 지도자들이 이 요구에 서명했습니다. Tortstem은 이 청원이 정부를 불신하는 것으로 비판자들을 기소한 러시아 당국에 명백한 잽을 날린 사람을 “신뢰하지 않는다”고 썼습니다.

러시아 두마는 지난 3월 러시아인이 러시아군에 대한 ‘가짜’ 뉴스를 퍼뜨리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이 법은 당국이 전쟁에 대한 비판을 표명하고 전쟁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잠재적으로 위험하게 만든 사람들을 단속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원 그룹은 청원과 함께 게시된 짧은 메시지에서 전쟁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푸틴의 행동을 비난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청원에는 “우리 러시아 시의원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행동이 러시아의 미래를 해칠 것이라고 믿고 있다”며 “국민이다. “우리는 러시아 연방 대통령직에서 블라디미르 푸틴의 사임을 요구합니다!” more news

청원서에는 Smolninskoye 관리들이 전쟁 중에 푸틴을 비판한 것이 처음은 아니지만 크렘린궁이 있는 모스크바를 비롯한 다른 지방 자치 단체의 지도자들이 서명했습니다.

지난주 Smolninskoye 시의회는 푸틴 대통령이 “대반역 혐의”를 근거로 공직에서 해임되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있는 Smolninskoye의 또 다른 시의원인 Nikita Yurefev는 “특수 군사 작전”이 러시아 군인의 사망, 경제 문제, 북대서양 조약 기구(NATO)의 확장을 초래했다고 썼습니다.

유레페프는 위원회 위원들이 나중에 경찰에 의해 러시아 정부를 “신뢰할 수 없게 만들었다”고 소집했다고 말했다. 9월 초에는 군인 2명도 법에 따라 기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