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국영 TV, 영국이 공격할 경우 3가지

러시아 국영 TV, 영국이 공격할 경우 3가지 목표에 대해 설명 전쟁에 들어가다
러시아 언론인 이고르 코로첸코는 영국이 우크라이나에 참전하면 러시아가 공격할 세 가지 목표물을 지목했다.

러시아 국영

코로첸코는 최근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에 출연해 이 같은 발언을 했다. 이 텔레비전은 지난 2월 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침공을 명령한 후 당국이 서방을 위협하는 데 반복적으로 사용해왔다.

러시아 국영

영국은 다른 서방 국가와 마찬가지로 침공을 재빨리 규탄하고 우크라이나가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도록 인도적 및 군사적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러시아와의 전투에 직접 관여하지 않았으며, 이는 분쟁의 대규모 확대와 확대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푸틴의 전쟁 선전을 크게 부추긴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 회원들은 영국이 만약 영국이 전쟁을

지지한다면 푸틴이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에 대해 추측했다. 전쟁에 들어갔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토론의 비디오는 월요일 BBC 기자 Francis Scarr에 의해 번역되어 트위터에 게시되었습니다.

코로첸코 대변인은 “러시아는 영국과의 전쟁을 원하지도 원하지도 않는다. 그러나 영국군이

우크라이나에 상륙해 러시아군과 전투를 벌인다면 우리는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 언론인은 NATO 국가가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보내면 크렘린에 “예방 공격을 포함하여 어떤 식으로든 대응할 권리”가 부여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예방적 핵 공격이 “필요 없다”고 말했고 대신 극초음속 킨잘 미사일을 옹호했습니다.

Korotchenko는 러시아가 목표로 삼을 가능성이 있는 첫 번째 장소는 Whitehall의 국방부(MoD)로,

그곳에서 영국 지도자들은 “러시아에 대한 전쟁을 계획하고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스크바가 이 시나리오에서 민간인을 목표로 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국방부는 민간인 및

기타 정부 지역 근처의 런던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국영 TV, 영국 표적 3곳 선정
위의 영국 국방부는 2016년 2월 3일 런던에서 볼 수 있습니다. more news

러시아 언론인 이고르 코로첸코는 러시아 국영 TV에서 영국이 만약 영국이 공격을 가한다면 국방부는

세 가지 공격 목표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

두 번째 장소는 영국군 기지와 반대되는 곳으로 그는 핵무기가 보관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니면 다른 서방 국가가 러시아에 대해 핵무기를 사용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러시아가 런던의 “다른 의사 결정 센터”를 목표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것이 무엇을 수반하는지 정확히 명시하지는 않았습니다.

Korotchenko는 “이것은 위협이 아닙니다. “이것은 영국이 정말로 우리와 싸우기로 결정한다면 우리가 반드시 행사해야 하는 예방적 자기방어권입니다.”

키예프 포스트(Kyiv Post)의 보고서에 따르면 그의 발언은 폴 카니(Paul Carney) 경무관이

솔저(Solder) 잡지의 칼럼에서 “러시아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영국 군인들이 “작전을 위해 신체적으로 적합해야” 한다고 말한 보도에 대한 응답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