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국영TV 사퇴 폭로

러시아 국영TV 사퇴 폭로
월요일 밤 뉴스에서 Marina Ovsyannikova가 러시아 거실로 뛰어 들었을 때,
우크라이나의 전쟁과 주변의 선전을 비난하는 그녀의 항의는 엄격하게 통제되는 러시아 국영 TV에서 조용하지만 꾸준한 사임의 흐름을 강조했습니다.

러시아 국영TV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의 선전 시스템을 위해 일하는 모든 사람에게 사임할 것을 호소하며 그녀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러시아 국영TV

그는 권력의 제4부서라고 부르는 곳에서 일하는 모든 언론인은 “전쟁 범죄를 정당화”하기 위해 제재와 국제 재판소를 위험에 빠뜨릴 위험이 있다고 경고합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국영 TV 치어리더 중 일부는 이미 제재에 직면했다. 러시아 최대 채널인 로시야-1에서 토크쇼를 선보인 블라디미르 솔로비요프와 현시점에서 러시아인이 아닌 것을 부끄럽게 여기는 사람을 비난한 마가리타 시모냔이 있다. 정말 러시아인이다.

오피 주소 러시아의 국영 채널은 크렘린 라인에 발을 디딜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누가 전쟁에 대한 반응으로 그만 두었습니까?

Marina Ovsyannikova의 화면 항의가 있은 지 몇 시간 만에 세 명의 사임이 밝혀졌습니다.

Channel One의 동료 Zhanna Agalakova는 유럽 특파원직을 그만두고 두 명의 언론인은 라이벌 NTV를 떠났습니다. Lilia Gildeyeva는 2006년부터 채널에서 발표자로 일했으며 Vadim Glusker는 거의 30년 동안 NTV에서 근무했습니다.

기자들이 전 러시아 국영 TV 그룹 VGTRK의 문으로 향했다는 소문이 많이 돌고 있습니다.

저널리스트 로만 슈퍼는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사람들이 그의 베스티 뉴스 마구간을 대량으로 그만두고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그러나 유명 TV 진행자 세르게이 브릴레프는 일주일 넘게 출장을 다녀왔다며 사임했다는 보도를 일축했다.

마리아 바로노바(Maria Baronova)는 이전에 러시아 투데이(Russian Today)로 알려졌던 RT에서 가장 세간의 이목을 끈 사임이다.

RT의 전 편집장인 그녀는 이번 달 BBC의 스티브 로젠버그에게 푸틴이 이미 러시아의 명성을 무너뜨렸고 경제도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언어 서비스를 위해 일하는 비러시아 언론인을 포함하여 많은 다른 RT 언론인들도 사임했습니다.

전 런던 특파원 샤디아 에드워즈-다쉬티는 러시아가 이유 없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날 사임을 발표했다. 모스크바에 기반을 둔 저널리스트 조니 티클(Jonny Tickle)은 “최근 사건에 비추어” 같은 날 사임했다.

프랑스 RT 진행자 프레데릭 타데이(Frédéric Taddeï)는 프랑스가 러시아와 “공개적인 갈등”에 있고 “나의 조국에 대한 충성심 때문에”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쇼를 하차한다고 말했습니다.

며칠 후, EU는 “허위 정보, 정보 조작 및 사실 왜곡 캠페인”을 이유로 RT의 다양한 매체와 동료 크렘린 매체인 스푸트니크의 모든 매체를 금지한다고 밝혔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독일에 기반을 둔 러시아의 국영 통신사인 Ruptly도 수많은 사임을 겪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