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의원 푸틴과 우크라이나

러시아 의원, 푸틴과 우크라이나 전쟁 반대하는 ‘배신자’ 딸 비난

러시아 의원

토토사이트 러시아 정치인 에두아르드 이사코프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반대하는 딸

다이아나 이사코바를 비난했다.

푸틴 대통령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유태인임에도 불구하고 분리주의자인 돈바스 지역을

“해방”하고 우크라이나 정부에서 나치 정권을 제거하겠다는 명시적인 목표로 2월 24일 침공을 시작했다.

분쟁이 시작된 이후 모스크바는 반대파를 탄압했지만 러시아의 일부 유력 인사들은 여전히 ​​침략에 반대했고,

이는 정당화 부족과 인권 침해 혐의에 대한 국제적 비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Khanty-Mansiysk Autonomous Okrug에서 상원의원을 맡고 있는 Isakov의 25세 딸 Isakova는 금요일에 발행된 BBC와의 인터뷰에서 전쟁을 규탄한 가장 최근의 러시아인이 되었습니다.
인터뷰에서 Isakova는 LGBTQ-rights와 전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해 그녀의 아버지와 가진 일련의 불일치에 대해 설명했으며 그녀는 그녀가 “공감의 매우 큰 폭발”을 느끼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의원

“어떻게 이럴 수있어?” 그녀가 말했다. “사람이 사람을 죽이고 여기가 러시아이고 이런 일을 하는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며칠 동안 많이 울었고, 그 느낌은 마치 누군가가 죽은 것 같은 비통함, 그래서 일종의 친척입니다. 죽어.” more news

그녀는 그들의 의견 불일치가 둘 사이에 긴장된 관계를 야기했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긴장은 Isakov가 금요일 나중에 번역된 Telegram 게시물에서 딸을 “배신자”라고 비난했을 때 공개되었습니다. 그는 딸이 “아버지와 가족, 조국을 팔고 러시아를 떠났다”고 적으면서 전쟁을 비난하기 위해 돈을 받았다고 비난했다.

그는 “그러나 불행히도 내 딸은 그런 심각한 주제에 대해 과장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그녀가 상원 의원의 딸이라는 것을 잊지 않고 언론에 눈을 돌려 자신의 입장을 이야기했다”고 덧붙였다. “그녀가 반(反)러시아적 입장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순간부터” 그녀와 연락을 끊었다.
“나는 그녀를 부양하지 않고 집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는 일하러 가고, 성인 생활을 시작하고, 성인처럼 생각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일부 러시아인은 전쟁에 반대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침묵합니다
푸틴의 침공에 대한 세계적인 반발에도 불구하고 여론 조사에 따르면 전쟁이 많은 러시아 인구의 지지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전쟁에 반대하거나 반대를 표명한 많은 러시아인들은 언론의 자유에 대한 크렘린의 탄압 속에서 기소에 직면했다.

이러한 체포를 추적하는 조직인 OVD-Info에 따르면 16,000명 이상의 러시아인이 전쟁에 반대하는 발언을 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전쟁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낸 몇몇 소셜 미디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주로 반대 의견을 진압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전쟁에 대한

“가짜 뉴스”의 확산을 범죄화하는 법안이 3월에 통과되어 형사 고발에 직면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람들은 전쟁을 계속 비난합니다.

지난 3월 러시아 TV 저널리스트인 마리나 오브샤니코바는 생방송 중 “그들이 여기에서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었다. Ovsyannikova는 구금되어 14시간 동안 심문을 받았고 항의로 30,000루블(약 290달러)의 벌금을 냈습니다. 그녀는 그 이후로 전쟁에 대한 그녀의 비난을 계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