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서스만 특검 존 더럼 기소 무죄 판결

마이클 서스만 특검 존 더럼 기소 무죄 판결

워싱턴 – 화요일 배심원단은 마이클 서스만(Michael Sussmann)이 2016년 9월 FBI에 트럼프 조직과 러시아 국정원 사이의 은밀한 통신 채널을 주장하는 정보를 가져왔을 때 어떤 고객을 대신해 일하지도 않는다고 FBI에 거짓 진술을 한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알파뱅크.

파워볼사이트 2주간의 재판과 하루 이상의 숙고 끝에 배심원단은 특별검사 John Durham의 팀이 Sussmann의 진술이 거짓말이고 그가 실제로 Hillary를 대신하여 일하고 있다는 합리적인 의심의 여지 없이 입증하지 못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클린턴의 대선 캠프이자 기술 책임자인 로드니 조프가 썸 드라이브 2개와 트럼프-러시아 관계를 주장하는 백서를 가져왔을 때.

파워볼사이트 추천 Sussmann은 2016년 9월 19일 당시 FBI 법률 고문이었던 James Baker와의 회의에서 FBI에 허위 진술을 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Sussmann은 판결 후 발언에서 자신이 거짓 고발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는 “나는 FBI에 사실대로 말했다”며 “배심원은 오늘 만장일치로 이를 인정했다”고 말했다. “배심원들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거짓 비난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궁극적으로 정의가 제 사건에서 승리했다고 믿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 올해는 저와 제 가족에게 힘든 해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우리는 이 시련 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Durham은 사무실의 실망을 표현하는 간결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더럼은 “결과에 실망했지만 배심원의 결정을 존중하고 그들의 봉사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사건의 진실과 정의를 찾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수사관들과 검찰 수사관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이클 서스만

배심원단에는 판사에게 2016년에 민주당에 기부했다고 말한 한 연방 공무원과 판사에게 트럼프 전 대통령을 “매우” 싫어한다고 말한 다른 공무원이 포함되었습니다. 두 배심원 모두 판사에게 재판 내내 공정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배심원단에는 교사, 일러스트레이터, 정비사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한 배심원에게는 Sussmann의 아이와 같은 고등학교 스포츠 팀에 속한 아이가 있었습니다.

선정된 배심원의 압도적 다수는 배심원 서비스 이전에 사건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고 Cooper에게 말했습니다.

Durham의 팀은 2016년 7월 29일부터 시작하여 2016년 10월까지 날짜 청구 기록을 제출했으며 Sussmann이 트럼프에 대한 알파 은행 반대 연구에 대한 작업을 위해 클린턴 캠페인에 반복적으로 청구했음을 밝혔습니다.more news

정부는 최종 변론 중 배심원단에게 Sussmann이 2016년 9월 19일 FBI 회의 전날 밤 Baker에게 보낸 핵심 문자 메시지를 상기시켰습니다. Durham의 팀은 Sussmann이 2016년 9월 18일 자신의 “거짓말”을 썼다고 주장했습니다. , 베이커에게 문자를 보냅니다.

더럼에 따르면 문자 메시지에는 “짐 — 마이클 서스만입니다. 시간에 민감한(민감한) 의논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라고 문자 메시지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내일 짧은 회의에 참석할 수 있습니까? 저는 고객이나 회사를 대신하지 않고 혼자 오는 것입니다. 사무국을 돕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베이커는 “알겠습니다. 시간을 내겠습니다. 어떤 것이 도움이 될까요?”라고 대답했습니다.

더럼의 팀은 금요일 종결 변론에서 문자 메시지에 “43단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20단어”가 “거짓말”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