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 국방장관

미·러 국방장관, 침공 이후 처음 발언

미·러 국방장관


토토사이트 세르게이 쇼이구(Sergei Shoigu) 러시아 국방장관은 로이드 오스틴(Lloyd Austin) 미국 국방장관과 몇 개월 간의 직접 접촉을 거부한 후 금요일에 회담을 가졌다.

그러나 관리들은 그 전화가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변화를 시사하는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more news

국방부 고위 관리는 오스틴이 의사소통 라인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에서 1시간 동안의 대화가 중요했다고 생각하지만 “급격한 문제”를

해결하거나 러시아인의 행동이나 말에 어떤 변화도 가져오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전쟁이 12주차에 접어들면서.

오스틴이 시작한 통화는 2월 말에 전쟁이 시작된 이래 러시아 관리와 미국이 접촉한 최고위급이었다.

지난 몇 달 동안 국방부 관리들은 러시아 지도자들이 오스틴과 합참의장인 마크 밀리 육군 중장의 전화를 받기를

거부했다고 반복해서 말했다.

전쟁이 발발하기 일주일 전인 2월 18일 이후 오스틴과 쇼이구의 첫 대화다.

다른 고위 관리는 금요일 Milley가 러시아 참모총장인 Valery Gerasimov 장군에게도 연락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미 국방부는 성명에서 오스틴 총리가 “우크라이나의 즉각적인 휴전을 촉구하고 통신선 유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여러 관리들은 이 전화가 긍정적인 조치라고 설명했지만 러시아가 대화를 계속하기로 결정한 명확한 이유는 없다고 말했다.

미·러 국방장관

국방부 관계자는 미국이 향후 대화의 발판이 되기를 희망하며 향후 통신에 대한 오스틴의 요청이 받아들여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통화 내용을 “전문가”라고 표현했지만 내용에 대한 다른 세부 사항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적대 행위의 오해나 부당한 확대를 피하기 위해 미국과 러시아 국방 및 군 지도자 간의 직접적인 의사 소통이 중요하다고 간주됩니다.

미국과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주변의 NATO 동맹국에 대한 긴급 상황이나 위협이 감지되는 경우 군대가 사용할 수 있는 소위 분쟁 해결

라인을 설정했습니다.

사용되지는 않았지만 미국 관리들은 러시아인들이 테스트 중에 전화를 받아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과 다른 서방 관리들은 우크라이나에서의 러시아의 전투, 특히 동부 Donbas 지역에 대한 더 큰 통제권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이

예정보다 2주 이상 지연되고 일관된 진전을 이루지 못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금요일에 러시아군은 동쪽에서 강을 건너기 위해 사용하고 있던 폰툰 다리를 파괴한 우크라이나 공격으로 큰 손실을 입었다. 틀려서.

우크라이나 공수사령부는 시베르스키 도네츠 강을 가로지르는 손상된 러시아 교량과 인근의 러시아 군용 차량 몇 대가 파괴되거나

손상된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사령부는 자신의 군대가 “러시아 점령군을 익사시켰다”고 말했다.

러시아의 키예프 함락 시도가 실패한 이후 뜨겁게 달아오른 돈바스 전투는 마을과 마을의 손이 바뀌면서 일상이 됐다.
미 국방부는 성명을 통해 오스틴 총리가 “우크라이나에 즉각적인 휴전을 촉구하고 통신선 유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