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의 59%가 학자금 대출 면제가 인플레

미국인의 59%가 학자금 대출 면제가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킬 것이라고 걱정한다고 CNBC 조사에서 밝혔습니다.

미국인의 59%가

카지노제작 일부 전문가들은 바이든 행정부가 현재 8월 31일 마감일을 앞두고 연방 학자금 대출 부채에 대한 2년 이상의 일시 중지를

이번 주에 연장할지 여부에 대한 결정을 발표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많은 차용인들은 교육부가 해당 중단 기간을 연장하고 최대 $10,000의

융자 면제를 발표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현재 약 4,400만 명의 차용인이 총 1조 7천억 달러의 연방 학자금 대출 빚을 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부채 탕감이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8월 4일부터 15일까지 전국 성인 5,142명을 대상으로 모멘티브가 온라인으로 실시한 새로운 CNBC 설문조사에 따르면 이미 높은

물가와 싸우고 있는 미국인의 59%가 학자금 대출 면제가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킬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다.

그러나 학자금 대출을 취소하면 차용인에게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고 따라서 인플레이션이 증가할 것이라는 우려는 많은 차용인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대학 부채(또는 그 일부)가 탕감되더라도 지출 습관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은 지불 일시 중지 기간 동안 많은 변경을 가하지 않았습니다.

미국인의 59%가

개인 금융에서 더 많은 정보:
75%의 가족이 재정 지원을 받아야 하는 주요 날짜를 모릅니다.
FTC, 사기당한 학자금 대출자에게 $822,000 이상의 환불 수표 발송
더 많은 미국인이 돈을 절약하기 위해 다세대 가정에 살고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자연 과학 아카데미에서 일하는 Malcolm Newman은 Drexel University에서 환경 과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제 26세인 그는 연방 학자금 상환 유예 기간 동안 사립 학자금 대출 부채를 상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소비 습관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지불금이 다시 시작되면 예전보다 조금 더 적게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나를 깔아뭉개거나 내 집에서 쫓겨날 일이 아니야.”

CNBC 조사에 따르면 설문에 응한 성인의 53%가 용서가 월예산에 추가로 돈을 돌려준다면 다른 대출을 갚을 것이라고 말했으며 45%는

은퇴를 위해 그 돈을 저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인들은 학자금 대출 면제에 대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모든 성인의 30%가 학자금 대출을 용서받아서는 안 된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견해를 고수하는 사람들 사이에는 날카로운 분열이 있습니다. 남성의 39%는 대출을 탕감받아서는 안 된다고 말했지만

여성의 22%만이 그 말에 동의했습니다. 18세에서 34세 사이의 성인 중 19%만이 대출을 탕감받을 수 없다고 답한 반면 65세 이상은 39%였습니다.

한편 응답자의 34%는 필요한 사람만 대출을 탕감받아야 한다고 답했고 32%는 학자금 빚이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한 대출 탕감에 찬성했다.

‘최소 … 항상 내가 감당할 수있는 것 이상입니다’
예술가이자 행정 보조원인 Tonya Edmonds는 Temple University에서 학사 학위를, Sarah Lawrence College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현재 학자금 빚이 6자리 이상입니다. more news

그녀는 “대부분의 시간을 지불할 여유가 없는 고임금 직업으로 시작하지 않는 한 용서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