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학 생활-미국에서의 생활과 정보

미국 유학 생활

미국 유학 생활 특히 영국이나 캐나다와 같은 나라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경험과 비교할 때 매우 독특한 경험입니다.
이는 미국에서 중등학교 교육을 받은 많은 학생들이 결국 대학에 진학하고 미국 문화에서 “성장”하는 과정의 일부로 간주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대학에 가는 것과 관련된 독립심과 모험은 당신이 미국에서 유학생이라고 해도 당신에게 문지르게 될 것입니다.

미국 유학 생활 인생에서 시간을 활용하십시오

우리가 대학생들에게 해줄 수 있는 가장 좋은 조언 중 하나는 미국이나 다른 나라로 유학을 가기로 결정하든 그렇지 않든,
반드시 참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전공이 아니더라도 대학에서 가능한 모든 기회를 즐기십시오.
해외에서 공부할 때는 다시는 기회가 없을 수 있으므로 모든 것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이저파워볼 전용 사이트

미국은 매우 다양한 나라이며 거기에 있는 동안 보고 즐길 것이 많습니다.
인맥을 쌓고 사람이 없는 곳을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귀하가 거주하는 지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참여하여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십시오.

레지던스 라이프

대부분의 국제 대학과 달리 미국의 많은 대학은 도시 한복판에 있지 않은 캠퍼스 내 숙소를 제공합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대학 캠퍼스는 도시의 별도 지역이며 학부생(때로는 대학원생)이 거주할 수 있는 기숙사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숙사는 작은 커뮤니티가 되어 대학에 다니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 만날 수 있습니다.
기숙사에서 사람들과 특별한 활동을 즐기십시오.

미국 유학 생활 주말 재미

그래서, 당신은 주말을 보내고 약간의 자유 시간이 있습니다.
너 뭐하니? 많은 대학 도시에는 즐길 수 있는 바와 클럽이 있는 활기찬 밤문화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국가와 달리 미국의 음주 연령은 21세이므로 모국에서는 술을 마실 수 있다고 해도 21세가 아니면 미국에서는 술을 마실 수 없습니다.
밤의 유흥뿐만 아니라 즐길 수 있는 다른 활동도 많이 있습니다.

사는 생활 이야기

대학가에 있는 많은 레스토랑과 펍은 주말에 저녁 늦게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원한다면 친구들과 간단히 식사를 하러 갈 수도 있습니다.

대학 캠퍼스와 대학 도시에서 주말에 발생하는 라이브 이벤트도 많이 있습니다.
귀하가 살고 있는 지역의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연중 내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축제 및 기타 활동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에는 확인할 수 있는 주 박람회가 있습니다.
활동은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북동쪽에 있다면 겨울에는 스키를, 봄에는 축제에, 여름에는 야외 스포츠를, 가을에는 박람회장에 갈 수 있습니다.
남쪽에서는 일년 내내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귀하가 이용할 수 있는 활동은 귀하가 살고 있는 지역과 연중 몇 시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