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미디언, 바이러스 성 TikTok에서 Uluru

미국 코미디언, 바이러스 성 TikTok에서 Uluru 형제 조롱

이 코미디언은 유명한 두 형제가 등장하는 호주정부관광청 광고를 폄하했지만 그의 발언은 온라인에서 조롱을 받았습니다.

미국 코미디언

카지노사이트 제작 잘 알려지지 않은 미국 코미디언이 두 명의 원주민 남성이 등장하는 호주 관광 광고를 조롱하여 입소문을 탔습니다.

David Bronstein은 6월 27일 TikTok에 이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이후 51,000회 이상의 조회수와 1,000개 이상의 댓글을 기록했습니다.

브론스타인 씨가 캐나다 토론토에 있는 개인 여행사 외부의 대형 광고를 헐뜯는 모습이 나옵니다.

이 광고는 유명한 형제인 Reggie와 Cassidy Uluru가 등장하는 Tourist Australia 캠페인입니다.

두 사람은 울룰루의 그늘 아래 자신들의 전통 국가인 모닥불 옆에 ‘작게 가지 말고 호주로 가십시오’라는 문구가 새겨진 모닥불 옆에 앉아 있습니다.

“이 표지판이 보이시죠? 작게 가지 말고 호주로 가세요?” 브론스타인 씨는 조롱했습니다.

“이 두 사람이… 호주에 가도록 유인할 것인가? 이 두 사람을 만나려면?

미국 코미디언

“그리고 이 사람이 휴 잭맨인가요? 그가 호주에서 왔기 때문인가요?”

‘무식하고 모욕적’
사용자들은 광고와 Uluru 형제에 대한 지원 메시지로 Mr Bronstein의 의견을 채우는 것으로 응답했습니다.

“사랑스러운 두 장로님과 함께라면 영광이자 특권이 될 것입니다.”라고 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그 두 신사는 60,000년이 넘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지속적인 문화 관습을 나타냅니다.”라고 다른 사람이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브론스타인의 무례한 행동을 비난하며 호주로의 초청이 “당신에게 해당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브론스타인은 호주정부관광청이 “재미 있고 행복한 감정”을 팔아야 한다고 데일리 메일 오스트레일리아에 자신의 비디오를 변호했습니다.

“바위 위에 앉아 있는 두 사람은 모두 비참해 보입니다. 누가 호주에 가서 비참해지고 싶겠습니까?” 그는 말했다.

하지만 SNS 이용자들의 생각은 달랐다. 브론스타인은 그의 공격적인 행동에 대해 비난을 받았고, 사용자들은 이를 “모욕적”이고 “무식한” 것으로 묘사했습니다.

한 사용자는 “이번 걸로 캐주얼한 인종차별이 강하다”고 글을 올렸다.

“안타깝게도 David는 Oz가 Crocodile Dundee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David는 무지합니다. David처럼 되지 마세요.”라고 다른 사람이 말했습니다.

“솔직히 왜요? 비키니를 입은 젊은 백인 여성과 RM의 휴 잭맨이 있는 포스터가 무엇을 원하는가요?” 한 사용자가 아이롤 이모티콘과 함께 게시했습니다.

“글쎄, 당신이 이것을보고 호주에 오지 않을 사람이라면 광고가 효과가 있습니다.”

이 광고는 4천만 달러의 ‘Don’t Go Small’의 일부입니다. 호주정부관광청이 2월에 시작한 Go Australia’ 캠페인.

이 캠페인은 COVID-19가 여행 기회를 제한한 후 국제 관광객을 호주로 다시 유치하기 위해 미국과 영국에서 시행되었습니다.

“그 두 신사는 60,000년이 넘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지속적인 문화 관습을 나타냅니다.”라고 다른 사람이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브론스타인의 무례한 행동을 비난하며 호주로의 초청이 “당신에게 해당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