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진 동물원에서 발견된

버려진 동물원에서

카지노제작 버려진 동물원에서 발견된 백상아리 이야기

호주에는 죽은 채로 보존된 백상아리라는 매우 독특한 명소가 있는 전시 센터가 있습니다.

Rosie로 알려진 상어는 식물학자이자 지질학자이자 기업가인 Tom Kapitany가 소유한 Victoria의 Crystal World에 있는 탱크에 매달려 있습니다.

멀리서부터 방문객들이 센터 주차장에 무료로 그녀를 보러 오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 전에 그녀는 버려진 야생 동물 공원에서 녹색의 유독성 슬러지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어떻게 거기에 도착했습니까?

그녀가 보존되기 전에 Rosie Shark는 남호주 포틀랜드 앞바다에서 수영을 한 적이 있습니다. 1997년 참치 그물에 걸리기 전의 일이다.

Rosie의 새로운 소유자인 Kapitany는 당시 그곳에 없었지만 역사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Rosie가 참치 그물에 얽혀 “이리저리 휘젓는” 지경에 이르렀을 때 삶이 끝났다고 말했습니다.

버려진 동물원에서

뉴스위크 구독 혜택 >
“모두가 들어가서 그녀를 꺼내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 당신이 백상어에게 그런 짓을 하면 당신을 물고 잡아먹을 것입니다. 그래서 모두가 그곳에 들어가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고 이 동물들의 문제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피가 끓기 시작해서 그냥 죽습니다. 그래서 그녀가 그물에 부딪히게 두지 않고, 총알이 박힌 장대 하나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총알을 그녀의 머리에 박아 즉사했습니다. “라고 카피타니가 말했다. more news

그런 다음 18세 상어를 탱크에 넣고 빅토리아의 Wonderland 야생 동물 공원으로 이송하여 포름알데히드(고독성 방부제) 탱크에 넣어 향후 몇 년 동안 머물게 됩니다.

그러다가 2012년에 공원이 문을 닫고 모든 명소가 사라졌습니다. Rosie를 제외하고… Rosie는 몇 년 동안 버려진 공원 안의 어두운 창고에 남아 있었습니다.

발견
도시 탐험가 루크 맥퍼슨(Luke McPherson)은 2018년 버려진 놀이공원을 둘러보던 중 Rosie를 우연히 발견하고 나서야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McPherson은 발견 동영상을 찍어 YouTube에 올렸으며 현재 조회수 1,700만 회를 넘었습니다.

“문제는 다른 사람들이 모두 와서 똑같은 일을 하고 싶어했고, 사유지임에도 불구하고 Rosie Shark를 보고 싶어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밤에 그곳에 침입하기 시작했고 모든 건물을 파괴했습니다. 전시장과 갤러리, 그리고 모든 오래된 오락 전시물이 있습니다.”라고 Kapitany가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Rosie의 이빨을 일부 가져오기로 결정하고 그렇게 하기 위해 탱크를 부수었습니다.

“그들은 탱크 상단을 부수고 우리가 그 장소를 볼 때 산소가 필요하거나 호흡 마스크가 필요할 정도로 매우 독성이 강한 포름알데히드를 노출했습니다. 전체 방호복과 모든 것이 그냥 너무 나쁩니다.”라고 Kapitany가 말했습니다. “주인은 공적 책임 문제 때문에 놀라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Rosie를 파괴하려고했습니다. […] 나는 ‘내가 그녀를 가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즉시 결정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주저하지 않고 나중에 결과에 대해 걱정합니다. 어렸을 때 박제 동물을 가지고 놀고 알코올과 포름 알데히드 병에 넣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포름알데히드를 가지고 노는 데 익숙합니다.”라고 Kapitany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