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브라질, 아마존 실종자 수색에서 ‘유기물’ 발견

브라질 수색대는 영국 기자와 브라질 원주민 전문가가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된 강에서 “사람처럼 보이는” 유골을 발견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경찰은 금요일에 5일간의 조사에서 가장 큰 휴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연방 경찰은 “유기 물질”이 법의학 분석을 위해 보내지고 용의자의 배에서 발견된 혈액과 함께

언론인 Dom Phillips 및 원주민 전문가 Bruno Pereira의 유전 물질과 비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현지 원주민 단체의 변호사에 따르면 브라질 판사는 경찰이 관련 여부를 조사하는 동안 제한된 탄약을

불법적으로 소지한 혐의를 받는 어부 용의자를 30일 더 구금하라고 명령했다.

브라질

주 판사 Jacinta Silva dos Santos는 절차가 비공개로 진행 중이며 현지에서 “Pelado”로 알려진 어부 Amarildo da Costa에

대한 다른 청중이 계획되어 있는지 여부에 대해 언급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코스타가 일요일에 필립스와 페레이라를 본 마지막 사람들 중 한 명이라고 밝혔습니다.

필립스와 페레이라가 어부의 강변 마을인 상 가브리엘을 방문한 후 실종되었을 때였습니다.

브라질

자바리 계곡 원주민 연합(UNIVAJA)의 변호사 엘리시오 모루보(Eliesio Morubo)는 판사가 이 사건이 살인 및 시신 은닉과 같은

“극악한 범죄”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어부를 30일 동안 구금하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다.

수사에 참여한 주 경찰 수사관들은 Pereira가 지역 보호 구역의 원주민 순찰을 조직하면서 자주 충돌한 밀렵꾼과 불법 어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로이터에 말했습니다.

코스타의 변호사와 가족은 그가 합법적으로 강에서 낚시를 했으며 그가 남자들의 실종에 어떤 역할도 하지 않았다고 부인했다.

주 국선변호사는 코스타가 경찰에 구금되어 있다고 확인했으며 당국은 그가 사건에 연루되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증인들은 일요일에 가디언과 워싱턴 포스트에 기고한 프리랜서 기자 필립스를 마지막으로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동료인 지역 부족 전문가인 Pereira는 정부 원주민 기관 Funai의 고위 관리였습니다.

두 사람은 세계에서 미접촉 원주민이 가장 많은 곳인 콜롬비아와 페루 국경의 외딴 정글 지역으로 취재 여행을 갔다.

야생과 무법 지역은 불법 벌목꾼, 광부, 사냥꾼과 함께 코카인 밀수 갱단을 유인했습니다.

두 사람의 실종은 축구계의 거장 펠레부터 가수 카에타노 벨로소에 이르기까지 브라질의 아이콘이 정치인,

환경 운동가, 인권 운동가와 합류하여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에게 그들을 찾는 데 힘을 쏟을 것을 촉구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울려 퍼졌습니다.

정부가 사건의 결정적인 첫 날에 발을 끌었다는 비판이 있은 후, 보우소나루는 금요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미주 회담에서 브라질 군대가 두 남자를 찾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남자들이 마지막으로 목격된 곳 근처의 가장 큰 강변 마을인 Atalaia do Norte의 거리는 이번 주 초 멀리서 들리지 않는

헬리콥터 소리와 함께 위장된 트럭에 있는 군인들로 최근 몇 일간 분주해졌습니다.

금요일까지 약 150명의 군인이 강 보트를 타고 배치되어 실종자를 찾고 지역 주민들을 인터뷰했습니다.

Marubo는 원주민 수색 팀이 일요일부터 쌍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