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렉시트: 국경은 준비되었습니까?

브렉시트: 국경은 준비되었습니까?
수개월 동안 정부는 기업들에게 EU와의 무역에서 새로운 시대를 준비할 것을 촉구해 왔습니다.

그러나 모든 새로운 규칙의 세부 사항이 실제로 게시된 것은 박싱 데이에만 있었습니다.

재계는 EU와의 국경을 넘는 상품에 대한 관세(또는 세금)를 의미했을 노 딜 브렉시트의 위협이 제거된 것에 안도한다.

그러나 EU와 거래하는 회사는 여전히 많은 새로운 관료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브렉시트

먹튀검증 그리고 12월 중순에 코로나19의 새로운 변종과 관련된 국경 폐쇄로 인한 혼란은 영국 경제가 영국 해협을

통한 무역에 얼마나 의존하고 있는지를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새로운 관료제
2021년 1월 1일부터 그레이트 브리튼(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에서 EU로 들어오는 상품은 다음을 포함하여 많은 양의 새로운 서류 작업과 수표에 직면하게 됩니다. more news

세관 신고서
원산지 확인 규칙
제품 안전 인증서
식품 검사 또한 운송업자는 국경으로 운전하기 전에 올바른 운송 서류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Dover와 Calais 사이의 “짧은 해협” 경로와 인근 Channel Tunnel에 특히 중점을 두며, 이 터널을 합치면 연간

약 400만 대의 트럭이 처리됩니다.

British Retail Consortium의 William Bain은 “이것은 기업이 50년 동안 처리해야 하는 가장 큰 관료주의적 부과”라고 말했습니다.

수표의 단계적
영국의 EU 수출품에 대한 전면적인 통제가 1월 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새 정권의 첫날은 비교적 순조롭게 흘러간 것 같다.

그러나 칼레와 같은 항구에 새로운 국경 기반 시설이 건설되어 차량을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했음에도

불구하고 연말에 새로운 통제로 인해 혼란이 야기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브렉시트

그러나 완화 조치가 있습니다.

코비드 위기에 대응하여 정부는 EU에서 영국으로 들어오는 상품에 대한 전면적인 통제를 추가로 6개월 동안 연기합니다.

또한 세관 신고서를 작성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EU에서 들어오는 상품에 대한 대부분의 검사는 이론상 연장될 수 있는 기한인 7월 1일까지 연기됩니다.

HM Revenue and Customs의 Jim Harra 최고 경영자는 11월에 MP에게 “나는 우리가 그것을 모니터링하고 싶어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가 여전히 코로나19가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소비하는 상황에 있지 않기를 바랍니다.”

트럭 주차 및 접근 허가
잠재적인 혼란을 해결하기 위한 다른 조치에는 도로 정체를 피하기 위해 무역을 전국의 다른 항구로 전환하고 켄트에 트럭

주차장을 여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비상 사태 중 일부는 12월의 코로나바이러스 국경 폐쇄에 대처하기 위해 조기에 조치를 취했습니다.

예를 들어 Brock 작전은 유럽 본토로 향하는 트럭이 고속도로에서 안전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콘크리트 장벽을 사용하여

M20 섹션의 레이아웃을 변경하는 것과 관련되었습니다.

수천 대의 트럭이 Manston의 사용되지 않는 공항에 임시 주차장으로 전용되었습니다.

1월 1일부터 7.5톤 이상의 트럭 운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