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농부 홍수 황폐해진 들판 직접 재정 지원 제공

블루베리 농부 광범위한 홍수 후 2개월, 농부들은 주정부가 재정 지원 계획에 손을 대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홍수로 피해를 입은 BC주 Abbotsford의 Sumas Prairie 지역의 블루베리 농부들은 10년에 걸친 재건 노력에 직면해 있는 BC주에 재정 지원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도시 동쪽 저지대 지역의 수백 명의 농부들은 11월 말에 광범위한 홍수에 직면했으며, 1에이커의 농작물이 몇 주 동안 물에 잠겼고 수천 마리의 동물과 가축이 홍수로 사망했습니다.

BC주 블루베리 위원회는 2,500에이커의 과일 작물이 홍수로 손실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지방 정부가 농민들이 직면한 광범위한
피해를 자세히 설명하는 보고서에 응답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월요일에 야당 MLA와의 회의에서 농부들은 주에서 재해 복구를 위한 재정 지원에 대한 정보를 아직 얻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87에이커의 가족 농장을 거의 28일 동안 물에 잠겼던 농부 Harry Sidhu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생산적인 들판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그 생산 파워볼수준으로 돌아가기 위한 여정은 식재 후 10년입니다.”

기원전 B.C.에 따르면 식료품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하이부시 블루베리 공급업체 중 하나입니다. 블루베리 위원회는 매년 평균 약 7300만 킬로그램의 블루베리를 생산합니다.

블루베리 농부 홍수

위원회에 따르면 그 생산량은 지난 2년 동안 감소했으며 2021년에는 홍수, 6월의 기록적인 폭염 및 기타 문제로 인해 약 2,200만 킬로그램의 생산량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야당 B.C. 월요일 농민들을 만나는 자유당 MLA는 주정부에 직접적인 재정 지원을 제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Abbotsford-West의 MLA인 Mike de Jong은 “이것은 재앙입니다. 사람들은 생계가 영향을 받고 미래가 완전히 불확실한 상황에 처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재정 지원 제공 블루베리 농부

“그들은 도움이 필요하고 지금 필요합니다. 6개월 후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2년 후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금 도움이 필요합니다.”

농림부 대변인은 성명에서 농장 생산자들이 다양한 기준을 충족한다면 곧 “지원을 받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지원이 언제 종료될지에 대한 일정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대변인은 “우리는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서 농민을 지원하는 최선의 방법을 확정하기 위해 연방 정부와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만간 재정 지원에 대한 발표가 있을 것입니다.”

다른 기사 보기

주정부가 이러한 계획에 따라 얼마나 많은 자금을 제공할 것인지는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주정부는 또한 농부들이 지금까지 제공된 재정
지원에 대해 물었을 때 신청할 수 있는 연방 보험 제도를 지적했습니다.

“우리는 이 재난과 관련된 [재정 지원]이 필요합니다.”라고 Sidhu가 말했습니다.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의존하는 오래된 프레임워크가 있어서는 안 됩니다. 그 프레임워크는 정기적인 비즈니스 또는 정기 이벤트를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