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극적인 상황 은 낙태의 이유가 아닙니다:

비극적인 상황 은 낙태의 이유가 아닙니다:
크리스티 노엠 사우스다코타 주지사는 강간이나 근친상간이 낙태 금지에서 면제되는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지만 일요일에 그녀는 한 가지 비극이 “또 다른 비극이 일어나게 하는 이유”라고 믿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CBS의 Face Nation과의 인터뷰에서 진행자 Margaret Brennan은 공화당 주지사에게 미국 대법원이 Roe v. Wade에 대한 판결을 뒤집은 후 그녀의 주에서 낙태가 금지된 가운데 “강간 및 근친상간 예외에 대해 개방적”인지 여부를 물었습니다. 금요일.

비극적인

Noem은 이에 대해 “누군가에게 비극이나 비극적인 상황이 발생하는 것이 또 다른 비극이 일어나게 하는 이유라고 생각해본 적이 없습니다.

비극적인

그녀는 “모든 생명이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 아기들이 겪는 일, 자궁에서 느끼는 고통,

앞으로 겪게 될 고통에 대해 10, 15년 전보다 기술과 과학을 사용하여 훨씬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그 생명이 보호되도록 계속하십시오.”

Roe v. Wade의 전복은 사우스다코타를 포함한 13개 주가 그들의 법령 책에 있는 사전 규정 때문에 낙태를 불법 또는 제한하는 이른바 “유발법”을 토토사이트 제정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사우스다코타와 미주리는 여성에게 낙태를 할 수 있는 연방 권리를 부여한 획기적인

결정이 뒤집힌 직후에 이미 발동법을 제정했습니다. 트리거 법률이 있는 다른 주에는 아칸소, 아이다호, 켄터키,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노스다코타, 오클라호마, 테네시, 텍사스, 유타, 와이오밍이 있습니다.

Noem은 “대법원은 제 역할을 다했습니다. 수년 전에 내린 잘못된 결정을 수정하고 이 권한을 주에 되돌려주었습니다.

이것이 헌법과 건국자들이 의도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05년 사우스다코타주에서 서명된 법안은 산모의 생명을 구하기 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여성이 낙태를 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한 누구든지 “낙태를 하기 위해” 약물을 처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more news

주의 입법부에 따르면 이 법은 “미국 대법원이 임신의 모든 단계에서 낙태를 규제하거나 금지할 권한이 있다고 인정한 날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주지사는 현재 그녀의 주가 임신 중절이 허용되지 않는 여성을 위한 정신 건강 및 가족 서비스를 포함한 추가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고 이 여성들에게 자원을 제공하고 그들과 함께 걸으며 그들이 필요로 하는 건강 관리, 보살핌, 정신 건강 상담 및 서비스를 받는 것을 선호합니다.

우리가 그들을 계속 지원하고 미래에도 더 강한 가족을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Noem은 또한 원격 의료 및 우편 약국을 통한 낙태 약물 전달을 금지함으로써 낙태 약물의 접근을 제한하는 작년에 서명한 행정 명령을 변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