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브라더 팬들은

빅 브라더 팬들은 게임에 Race Row를 사용하는 Michael과 Brittany를 비난합니다.

빅 브라더 팬들은

후방주의 “빅 브라더” 하우스에서 찍은 마이클 브루너와 브리트니 후프스. 두 사람은 최근 인종차별 논란을 이용해 경연대회에서 승리한 혐의를 받고 있다.

마이클 브루너(Michael Bruner)와 브리트니 후프스(Brittany Hoopes)는 경기 후 빅 브라더 팬들로부터 비난을 받았다.

CBS 리얼리티 쇼 시즌 24의 시청자들은 듀오가 경쟁에서 자신의 기회를 늘리기 위해 최근 인종차별에 대한 논의를 이용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게스트인 Kyle Capener는 시리즈 드라마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참가자는 최근 자신의 결정과 게임에서의 동맹이 “인종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동료 배우들에게 인정했습니다.

빅 브라더 팬들은

그의 고백은 팬들이 프로듀서들이 “카일의 인종차별을 숨김으로써 그를 보호하고 있다”고 말한 후 나왔다. 소셜 미디어에서 일부는 29세의 그를 “KKKyle”이라고 불렀다.

Kyle의 계시와 그의 흑인 공연자 Monte Taylor 및 Terrance Higgins와의 후속 토론은 Paramount +를 통해 제공되는 Big Brother 라이브 피드에 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 초 Kyle의 고백 전 장면을 보여 준 Big Brother의 8월 31일 에피소드에서 Brittany와 Michael은 그의 백인 하우스메이트와 동맹을 맺는 것에 대한 Kyle의 의견을 폭로한 사람들이었습니다.

팬들은 브리트니와 마이클 사이의 대화가 몇 주 전에 일어났기 때문에 브리트니와 마이클의 행동에 깊은 인상을 받지 않았으며 시청자들은 브리트니와 마이클이 그동안 정보를 비밀로 유지한 것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more news

에피소드가 방송되자 팬들은 브리트니와 마이클이 카일의 말에 관심을 두어서가 아니라 자신을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해 정보를 공유했다고 비난했습니다.

한 명은 “마이클과 브리트니는 카일을 집에 노출시켰을 뿐인데 그것이 옳은 일이기 때문이 아니라 게임에서 그들의 엉덩이를

유지하기 위해서였다…그들은 그보다 나을 것이 없다! #BB24 #BigBrother #BigBrother24″

다른 트위터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캐주얼, 마이클과 브리트니가 정보를 공개하기에 편리할 때까지 이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들은 영웅이 아닙니다. 도덕적인 이유로 이것을 폭로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모두 게임이었습니다. #BB24.”

세 번째는 “카일의 발언이 나쁜 것처럼 마이클과 브리트니는 결백하지 않다. 이것이 그들의 마음에 너무 무겁다면 즉시 제기했어야 했다. #bb24 #bigbrother”라고 덧붙였다.

한편, Big Brother에서 Kyle과 Taylor Hale는 모두 퇴거를 앞두고 있으며 Brittany, Monte 및 Michael은 Kyle를 집으로 보낼 계획입니다.

Terrance는 그를 유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 Kyle과 함께 ‘쇼맨스’에 참여했던 Alyssa Snider가 어떤 방식으로 투표할지는 불분명합니다. 매튜 터너(Matthew Turner)는 이번 주의 가장이므로 투표할 자격이 없습니다.

빅 브라더 팬들은 9월 1일에 어떤 게스트가 가방을 싸서 집으로 갈지 알아봐야 할 것입니다.

‘빅브라더’ 7주차 탈락자는? 이중 퇴거는 긴장을 유발합니다.
Kyle, ‘빅 브라더’ 인종 차별 스캔들에 대해 언급하지만 시청자들은 그의 사과를 거부합니다
‘빅 브라더’ 라이브 피드 다운: 쇼크 팀 Twist 속에서 팬들이 쇼를 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