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디즈니랜드, 바이러스 백신 통제로 재개장

상하이 디즈니랜드, 바이러스 백신 통제로 재개장
상하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으로

셧다운된 글로벌 관광을 되살리기 위한 세간의 이목을 끄는 단계로 월요일 테마파크가 재개장하자 마스크를 쓴 방문객들이 상하이 디즈니랜드로 몰려들었다.

House of Mouse가 최초로 개장한 상하이에서의 경험은 레저

산업이 재개장할 때 직면하게 될 장애물을 예고합니다. 디즈니는 방문객 수를 제한하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바이러스의 열병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상하이

에볼루션카지노 12월에 팬데믹이 시작된 중국은 일부 다른 국가에서 감염이

증가하고 통제가 강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3월에 질병 통제를 선언한 후 공장 및 기타 사업을 재개한 첫 번째 국가였습니다.more news

상하이디즈니리조트의 조 쇼트 사장은 “오늘의 재개장이 전 세계에 등불이 되어 모두에게 희망과 영감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광 산업은 항공 및 유람선 여행, 테마파크 및 영화관을 폐쇄하는 전 세계적으로

시행된 통제로 인해 특히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디즈니의 최근 분기 이익은 91% 감소했으며 회사는 바이러스 관련 비용으로 세전 이익이 14억 달러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상하이

상하이 디즈니랜드와 홍콩의 디즈니 공원은 중국이 발병을

억제하기 위해 인구 6천만 명의 도시를 격리함에 따라 1월 25일 폐쇄되었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는 다음 달에 문을 닫았고 3월에는 미국과 유럽의 공원을 폐쇄했습니다.

중국은 상점과 사무실의 재개를 허용했지만 영화관, 바, 노래방 및 기타 사업체는 폐쇄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손님, 미키 마우스 귀를 착용한 일부, 영화 캐릭터로 분장한

어린이들은 월요일 공원 입구에서 발열 검사를 받았고 직원들이 손을 흔들면서 거의 텅 빈 차선을 걸어갔습니다. 회사의 시그니처 곡인 “When You Wish Upon a Star”가 확성기를 통해 재생되었습니다.

보도와 관광명소 라인의 데칼은 방문객들에게 자신을 분리하기

위해 서 있어야 할 위치를 보여줍니다. 회사는 낯선 사람을 구별하기 위해 차량당 한 그룹의 방문자로 제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원 운영 수석 부사장인 앤드류 볼스타인(Andrew Bolstein)은 “우리는 사람들이 앞, 뒤, 옆에 너무 가까이 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회사는 계획이 400헥타르 규모의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에서 일찍 재개장한 인접한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디즈니타운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방문객은 입장 시간이 지정됩니다.

회사는 초기 손님 수를 처음에는 평소 일일 수준인 80,000의 1/3로 제한하고 점진적으로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문을 열어서 들뜬다!” 오전 9시 30분에 공원에 들어서자 첫 번째 손님 그룹의 사람들이 소리쳤다.

2016년에 문을 연 상하이 디즈니랜드는 월트디즈니와 상하이 시 정부 소유의 합작 투자 회사입니다.

디즈니는 테마파크, 2개의 호텔, 디즈니타운을 포함하는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의 지분 43%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앞서 작년에 약 1200만 명의 손님을 유치했으며 개장 이후 총 6600만 명의 손님을 유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본사를 둔 디즈니는 아직 전 세계의 다른 공원을 재개장할 날짜를 정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