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쇼 현대적인 방식으로 현대적인 가족을 만듭니다.

새로운 쇼 Andrew Phung과 공동 제작자 Scott Townend는 Kim’s Convenience가 중단된 부분을 선택합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성공적인 TV 코미디 중 하나에서 오랜 시간 활동을 시작한 Andrew Phung은 간단해 보이는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또 다른 TV 쇼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새로운 쇼 방식

그러나 그것이 캐나다 영화상을 4번이나 수상한 작가이자 프로듀서에게는 명백한 단계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Kim’s Convenience에 대한 그의 작업을 살펴보는 것뿐입니다.
Phung은 다른 것을 느꼈습니다. 그는 Letterkenny, Schitt’s Creek 및 Workin’ Moms와 같은 성공적인 쇼의 뒤를 이어 캐나다 텔레비전의 황금기라고 불리는 직후에 새로운 시트콤 Run Burbs를 만들었습니다.

카지노api

풍씨는 인터뷰에서 “항상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며 상황을 살짝 웃으면서 설명했다. “이 쇼는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또한 5 시즌 만에 올해 갑자기 끝난 토론토의 한인 가족에 대한 가벼운 코미디 인 Kim ‘s Convenience에 대한 자신의 작업의 메아리이기도합니다.

현대적인 가족 연출 새로운 쇼

얼마 지나지 않아 출연진들은 카메라 뒤에서 빈약한 표현으로 작가실에서 인종차별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고 주장하는 반면,
팬들과 비평가들은 쇼가 모든 사람을 위한 모든 것을 기대하는 부담을 안고 있다고 느꼈다. 백인이 아닌 배우가 주로 등장하는 몇 안 되는 캐나다 코미디.

Kim’s Convenience는 다양한 창작자들이 겪는 어려움을 어떻게 보여주나
할리우드의 아시아 여성 과성화 반대 운동 증가
그런 고민을 배우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풍의 차기작을 알렸고, 그 내용을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는 오랜 협력자이자 가장 친한 친구이자 자녀들의 대부이기도
한 Scott Townend와 팀을 이루어 다양한 작가들을 고용했고 베트남인에 초점을 맞춘 쇼를 위해 베트남인, 남아시아인, 심지어 음식 컨설턴트까지 고용했습니다. 교외에 사는 남아시아계 캐나다인 가족.

연출 기사 보기

원래 아이디어는 간단했습니다. Phung은 단지 서로를 사랑했던 다양하고 포용적인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BIPOC 생활의 어려운 현실을 짊어져야 하는 이기적인
쇼나 암울한 쇼가 너무 많았습니다. Run Burbs는 TV와 자신 모두를 위한 쇼가 어떠해야 하는지에 대한 외부 부담과 아이디어에서 벗어나고 있었습니다.

“나는 제대로 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Pung은 Townend가 처음으로 쇼를 던졌을 때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아니요, 당신은 그
것을 옳게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덜 틀리게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ET는 Phung이 아버지 Andrew Pham으로 주연을 맡았고 아내 Camille(Rakhee Morzaria)와 아이들 Khia(Zoriah Wong)와 Leo(Roman Pesino)와 함께 주연을 맡았습니다.
스토리 라인은 또한 현대 생활에 대한 덜 심각하지만 높은 에너지를 보이는 Phung의 목표를 대체로 따릅니다.
첫 번째 시즌의 관통 라인은 Zoriah Wong의 Khia와 그녀가 이웃 소녀 Mannix에 대한 짝사랑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