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마 블레어 회고록 “나는 너무 많은 수치심과 비난을”

셀마 블레어 새로운 회고록에서 “나는 너무 많은 수치심과 비난을 받았다”고 말했다.

셀마 블레어

파워볼 솔루션 제작 Selma Blair는 그녀의 과거에 대해 가슴 아픈 고백을 하고 있다. 셀마 블레어

2018년 다발성 경화증 진단을 받은 이 여배우는 5월 17일 개봉될 예정인 “미운 아기”라는
제목의 새로운 회고록을 썼다. 이 책에서, 그녀는 7살 때 알코올 남용과의 싸움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자세히 묘사했다.

“저는 알코올 중독이 없었다면 어린 시절을 버틸 수 있었을지 모르겠어요,”라고 49세의 이
여성은 피플지 최신호에서 말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정말 큰 위로가 되고, 큰 안도감이 됩니다. 아마 처음 몇 년 동안은 제가 그것을
위로와 대처 메커니즘으로 정말 젊게 시작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셀마 블레어

블레어 총리는 이날 언론을 통해 “처음 술에 취한 것을 폭로했다”고 밝혔다.”

셀마 블레어, 다발성 경화증에서 ‘완화’된 후 다시 행동할 수도 있다고 말한다.

셀마 블레어는 “미운 아기”라는 제목의 새로운 회고록을 썼다.”
‘잔인한 의도’의 스타는 “마니스슈비츠를 조금씩 마셨을 때, 나는 침전물 전체에 빛이 흘러들어와 신의
온기로 나를 가득 채웠다”고 썼다. “하지만 제가 7살 때, 기본적으로 마니스슈비츠를 사용했고 아무도
제 소비 수준에 관심을 두지 않았을 때, 저는 그것을 정리했습니다: 그 느낌은 신이 아니라 발효였습니다.”

“저는 ‘글쎄, 이것은 매우 실망스러운 일이지만, 제가 한 병으로부터 주님의 온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으니, 바로 여기 있는 것이 신에게 감사한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날 밤 술에 취했어요. 많이 취했어요. 결국, 저는 제 여동생 케이티의 침대에 누웠어요. 아침에,
저는 제가 어떻게 그곳에 갔는지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블레어 총리에 따르면, 그녀는 불안감에 대처하기 위해 술을 마신 초기 몇 년 동안 “빨리 한 모금”을 마실 것이라고 한다.

“저는 보통 거의 취하지 않았어요,”라고 그녀는 썼다. “저는 알코올 중독자가 되었고, 제 비밀을 잘 숨깁니다.”

2000년 6월 3일 MTV 무비 어워드에서 “Cruel Intentions”의 셀마 블레어와 사라 미셸 겔러가 출연했다.
2000년 6월 3일 MTV 무비 어워드에서 “Cruel Intentions”의 셀마 블레어와 사라 미셸 겔러. (사진: 케빈 윈터/이미지 디렉트)

이 매체는 블레어의 알코올 남용이 10대와 20대에 확대되었다고 언급했다. 그녀의 회고록에서, 블레어는 대학 봄방학 동안 폭음을 한 후 강간을 당했다고 썼다.

“두 사람 다 날 강간했는지 모르겠어요. 그들 중 한 명은 분명히 그랬습니다”라고 그녀는 썼다. “저는 제 자신을 작고 조용하게 만들고 그것이 끝나기를 기다렸습니다. 그날 밤 내게 일어난 일이 이상하다고 말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았어. 저는 너무 취해서 ‘제발’이라는 말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여러 번 강간을 당했습니다. 그만해’ 딱 한 번 폭력적이었어. 나는 매 행사마다 조용히 부끄럽게 나왔다.”

블레어는 그녀의 치료사에게 충격적인 사건에 대해 말했을 뿐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녀는 치유하기 위한 여정의 일환으로 공개적으로 그녀의 이야기를 나누어야 했다.

“… 블레어 총리는 “폭행이 내 인생에서 그렇게 중요한지는 몰랐다”고 인정했다. 부끄러움과 비난이 너무 컸어요. 나는 내가 그것을 페이지에 올릴 만큼 충분히 안전하다고 느꼈다는 것에 감사한다. 그리고 나서 치료사와 다른 글쓰기와 함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 스스로에 대한 수치심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소식더보기

셀마 블레어는 2018년에 다발성 경화증 진단을 받았다.
셀마 블레어는 2018년 다발성 경화증 진단을 받았다. (리치 폴크/게티 이미지스 for Discovery)

블레어는 2016년부터 술을 마시지 않았고 이제 10살 난 아들의 자랑스러운 엄마입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미래에 대해 희망을 느끼고 있다.

“저는 좋은 곳에 있어요,” 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저는 제 인생에서 이 모든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믿을 수 없고, 저는 여전히 여기 있고 저는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