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들 , 결혼 비용 지불하기 보다는 집 사는 것 더 선호

싱글들 , 미국 독신자들이 결혼 비용을 지불하기 보다는 집을 사는 것을 더 선호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싱글들


싱글들 , 결혼과 주택 소유 중 하나를 선택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미혼 미국인들은 결혼 비용보다 주택 소유를 우선시하고 있다.

결혼과 주택 구입과 같은 인생의 가장 큰 이정표 중 일부는 또한 인생의 가장 중요한 재정적인 약속이다. 그래서
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했을 때, 새로운 설문조사는 많은 싱글들 이 결혼을 하는 것보다 집을 사는 것을 선택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콜드웰 뱅커 부동산의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미혼 미국인 5명 중 약 4명(82%)이 크고 비싼 결혼식에 돈을 지불하기보다는
집에 투자하겠다고 답했다. 이 수치는 미혼 여성들 사이에서는 85%로 훨씬 더 높다.

콜드웰 뱅커 회장 겸 CEO인 M. 라이언 고먼에 따르면, 주택 시장 경쟁에도 불구하고, 미래의 구매자들은 여전히 주택
소유에 전념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그는 이러한 추세가 곧 완화되기를 기대하지 않는다.

고먼은 “2021년 주택시장은 미국인들이 주택 소유를 최우선으로 계속 유지함에 따라 낮은 재고와 경쟁으로
두드러졌다”고 말했다. “우리의 최근 조사는 모든 연령과 배경의 세대가 다른 재무 목표보다 주택 소유를 우선시함에
따라 이러한 매도자 시장은 2022년까지 계속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주택 소유와 결혼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각 주택 소유와 결혼에 대한 자금 조달 방법에
대한 팁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신용대출을 방문해 주택담보대출, 웨딩대출 등 다양한 금융상품의 금리를 비교해보자.


주택 소유인가, 결혼식인가? 선택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2020년 Brides American Wedding Study에 따르면 일반적인 결혼식은 거의 3만 달러의 비용이 든다. 이렇게 큰 돈이면 부부도 주택 계약금을 감당하기 어려워져 둘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다양한 금융상품의 금리가 현재 낮기 때문에, 집을 사는 것과 결혼 비용을 지불하는 것 둘 다 가능할 수도 있다.


밀레니얼 세대의 35%가 학자금 대출 부채로 인해 집을 사지 못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역사적으로 낮게 유지되어 집을 사기에 좋은 시기이다.
낮은 주택 재고와 짝을 이룬 주택 구매자들의 높은 수요가 오늘날 주택시장의 경쟁을 견인하면서 주택가치가 급등하고 있다. 그러나 주택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역사적으로 낮은 주택담보대출 금리 덕분에 지금이 집을 사기에 좋은 시기이다.

프레디맥의 자료에 따르면 지난 3년간 30년 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의 평균 금리는 5% 가까이에서 3% 안팎으로 떨어졌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주택 대출 비용을 훨씬 더 저렴하게 만든다. 게다가, 이자율이 낮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주택담보대출 상환액을 낮춘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택담보대출 종료 비용이 세금 공제 대상입니까?

하지만 금리가 영원히 이렇게 낮게 유지될 수는 없어요.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는 이르면 2022년 금리 인상을 전망하고 있어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급등할 수밖에 없다. 모기지은행협회(MBA)가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2022년 평균 4.0%, 2023년 평균 4.3%가 될 것으로 전망하는 등 전문가들도 공감하고 있다.

주택대출에 저금리를 붙들 시간이 촉박하다. 만약 당신이 집을 살 생각이 있다면, 무료로 신용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미리 얻으세요. 신용 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고 상위 모기지 대출업체들의 금리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공동 임차권 대 동일 소유권: 공유 주택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새로운 차용 옵션으로 결혼식 비용을 더 쉽게 지불할 수 있습니다.
결혼은 집을 사기 위한 전제조건은 아니지만, 커플들은 공동 주택 소유자가 되기 전에 여전히 결혼을 고려할 수 있다.

개인 대출은 담보가 필요 없기 때문에, 그 자금은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사용될 수 있다. 개인 대출은 현금 뭉치로 은행 계좌로 직접 지출되며, 정해진 기간, 보통 몇 년 동안 매달 고정적으로 상환됩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에 따르면 개인대출 금리가 사상 최저수준에 근접해 이들 대출은 그 어느 때보다 저렴한 웨딩금융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