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도할 수 없다 여왕을 둘러싼 이전

애도할 수 없다 여왕을 둘러싼 이전 식민지 충돌

애도할 수

먹튀사이트 1952년 왕위를 계승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신민을 상속받았으며,

그들 중 다수는 내키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대영제국의 이전 식민지에서 그녀의 죽음은 분노를 포함한 복잡한 감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여왕의 장수와 봉사에 대한 공식적인 조의 외에도 아프리카, 아시아, 카리브해 및 기타 지역의 과거에 대한 비통함이

있습니다. 노예 제도에서 아프리카 학교의 체벌, 영국 기관에 보관된 약탈품에 이르기까지 식민주의의 유산에 대해 이야기가 바뀌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여왕은 왕위에 오른 70년 동안 이 모든 것을 대표하게 되었습니다.

수십 년 전 어린 엘리자베스가 아버지의 죽음과 왕비로서의 그녀의 막중한 새로운 역할에 대해 알게 된

케냐에서 Alice Mugo라는 변호사는 1956년의 퇴색된 문서의 사진을 온라인에 공유했습니다.

이 문서는 여왕의 통치 4년 후에 발행되었으며, 식민 지배에 반대하는 마우 마우(Mau Mau) 반란에 대한 영국의 가혹한 대응.

문서에는 ”이동 허가증’이 있습니다. 100,000명이 넘는 케냐인이 열악한 환경에서 수용소에 갇힌 반면, 무고의 할머니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이곳저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영국인의 허가를 요청해야 했습니다.

무고는 목요일 여왕이 사망한 지 몇 시간 만에 트위터에 “‘대부분의 우리 조부모는 억압을 받았다’고 말했다. ”나는 슬퍼할 수 없어.”

그러나 퇴임하는 케냐 대통령인 우후루 케냐타(Uhuru Kenyatta)는 그의 아버지 조모 케냐타(Jomo Kenyatta)가

여왕의 통치 기간 동안 투옥되어 1964년 국가의 초대 대통령이 되기 전 다른 아프리카 국가 원수들처럼 과거의 어려움을 간과했습니다.
”20세기와 21세기의 가장 상징적인 인물” 우후루 케냐타는 그녀를 불렀다.

애도할 수

분노는 평범한 사람들에게서 왔습니다. 일부는 노예제와 같은 과거 학대에 대한 사과를 요구했고, 다른 일부는 보다 실질적인 것을 요구했습니다.

”이 연방, 그 부는 영국에 속한다. 그 부는 결코 공유할 수 없는 것입니다.”라고 자메이카의

국가 배상 위원회 회원인 Bert Samuels가 말했습니다.

엘리자베스의 통치는 가나에서 짐바브웨에 이르는 아프리카 국가들과 아라비아 반도 가장자리에 있는

일련의 카리브 제도 및 국가들과 함께 힘들게 얻은 독립을 보았습니다.

일부 역사가들은 그녀를 역사적 언어적 유대를 가진 56개국의 자발적 연합인 제국에서 영연방으로의

가장 평화로운 전환을 감독하는 데 도움을 준 군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또한 종종 정복당한 사람들을 거칠게 탄 국가의 상징이기도했습니다.

중동 전역에서 그녀의 죽음에 대한 대중의 슬픔이나 관심의 조짐은 거의 없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 지역 국경의 많은 부분을 끌어들이고 많은 현대 분쟁의 토대를 마련한 식민지 행동에 대해 영국을 책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토요일에 가자지구의 하마스 통치자들은 찰스 3세에게 그들이 팔레스타인인들을 억압한다고 말한 영국의 위임통치 결정을 ‘시정’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민족적으로 분열된 키프로스에서 많은 그리스 키프로스 사람들은 1950년대 후반에 식민 통치에 반대하여

수행된 4년 간의 게릴라 캠페인과 영국 당국이 교수형으로 처형된 9명의 곤경에 대해 여왕이 인지한 무관심을 기억했습니다.

키프로스 전사의 전국 조직 협회 회장인 이아니스 스파노스는 여왕이 섬의 비극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책임을 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녀의 죽음과 함께 식민지 과거를 다루거나 숨기려는 새로운 시도가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