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못에서 태어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위안 식품

연못에서 태어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위안 식품
워터블로메지,
남아프리카의 웨스턴 케이프 고유의 물꽃은 겨울에만 자라며 수세기 동안 같은 방식으로 만들어진 양고기 스튜의 주요 재료입니다.

겨울 환영Waterblommetjies(아프리칸스어로 ‘물꽃’)은 수세기 동안 같은 방식으로 요리되어 온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남아프리카 요리인

연못에서

겨울 환영
Waterblommetjies(아프리칸스어로 ‘물꽃’)은 수세기 동안 같은 방식으로 요리되어 온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남아프리카 요리인 waterblommetjiebredie의 특이한 별 재료입니다.

연못에서

Waterblommetjiebredie는 꽃이 웨스턴 케이프의 볼란드 지역에서 형성되는 얕은 vleie(습지)를 덮을 때 습한 겨울(6월에서 9월까지, 또는 때때로 강우량에 따라 더 길어짐)에만 만들 수 있습니다.

양고기의 쫄깃함과 섬세함이 더해진 진한 국물의 스튜,
waterblommetjiebredie의 흙 맛과 야생 밤색의 떫은 맛과 좋은 남아프리카 화이트 와인의 미묘한 풍미에 의해 상쇄되는 waterblommetjiebredie는 접시에 담긴 웨스턴 케이프의 겨울입니다.

문화를 통한 진화
남아프리카 공화국 가정 요리의 전설이자 요리 역사가인 Errieda Du Toit는 “Waterblommetjiebredie는 유전자에 많은 음식 문화를 담고 있습니다.
그녀가 기억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그 요리를 먹고 준비한 사람. 특정 민족이 ‘발명’한 것이 아니라 17세기부터 많은 민족이 진화한 요리입니다.

“Khoi[최소한 2,000년 전에 도착한 케이프 최초의 사람들]는 이 지역의 식물과 허브에 대해 놀라운 지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라고 Du Toit이 말했습니다. Khoi는 먹을 수 있는 것, 유독한 것, 치유력이 있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정착민들에게 춥고 습한 겨울 동안 작물의 부족을 메우는 데 도움이 되는 워터블러메지(waterblommetjies)와 기타 야생 식물을 소개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유흥사이트 그러나 Khoi는 항상 waterblommetjies를 날 것으로 먹었습니다. Du Toit에 따르면 꽃 요리는 유럽 정착민과 그들의 노예가 도착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 중에는 1652년 케이프에 정착한 네덜란드인과 1688년에 포도주 양조 기술과 프랑스 요리법을 도입한 프랑스인 위그노(Huguenots)가 있다.

또한 Cape Malay(오늘날의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의 노예)는 Cape Malay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Cape Malay는 약간의 액체로 천천히 야채를 끓이는 기술을 마스터했습니다.

간단한 요리이기 때문에 조리법은 기록되지 않고 어머니에서 딸로 전해져 오늘날까지 Afrikaners(네덜란드 및 Huguenot 정착민의 후손)와 Cape Malay 모두에게 편안한 음식이 되는 강한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연못에서 식탁으로
시즌의 첫 번째 waterblommetjiebredie는 많은 Cape 가족에게 특별한 기회입니다.

어머니와 할머니가 천천히 끓고 있는 냄비를 지켜보면서 육식의 향기가 집안을 가득 채웁니다. 그리고 waterblommetjies는 그들이 맛보는 그대로의 냄새를 맡습니다. 신선한 연못처럼 섬세합니다. more news

그러나 먼저 꽃이 자라는 연못에서 허리까지 내려가야 하는 꽃을 수확해야 합니다.

얼어붙은 겨울 물을 막기 위해 방수 바지를 입은 농장 노동자들은 식물에서 새싹을 꺾어 뒤에서 따라다니는 떠다니는 바구니에 던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