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 외국인 거주 허가에 대한 청년

외교부, 외국인 거주 허가에 대한 청년 그룹의 두려움 완화
외국인에 대한 거주 허가 발급에 대한 청년 그룹의 항의에 대해 내무부 사무국(MoI)은 해당 국가의 법률에 따라 행정 서비스, 사업 수행 등을 위해 허가가 필요하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외교부, 외국인

MoI는 또한 모든 부처, 기관, 지방 정부 및 민간 부문에 다음과 같이 촉구했습니다.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캄보디아로 이민하는 외국인을 위한 영주권을 인정합니다.

내무부 사무국 사무총장인 Por Pheak 장군은

영주 허가는 행정 서비스 신청과 같은 일상적인 사용을 위한 것이라고 명시하고,

의료 서비스, 은행 및 공공 서비스, 모바일 구매, 비즈니스,

공장 및 기업체 취업 및 기타 법적 활동 신청.

그는 교육부가 여러 차례 지침을 내리고 배포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여전히 일부 부처, 지방 행정 기관 및 민간 부문은 영주권 사용의 가치를 아직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외교부, 외국인

한편, 청년단체는 어제 교육부에 발행 중단을 요청하는 청원서를 제출했습니다.

사설 토토 캄보디아에 거주하는 대부분의 외국인이 베트남인과 중국인이기 때문에 외국인에게 영주권이 부여됩니다.

청년 그룹 리더인 텔 틸렌(Tel Thilen)은 자신의 그룹이 프놈펜 시청에 대규모로 요청하는 서한을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방부가 7일 이내에 응답하지 않으면 프리덤 파크에서 시위를 벌인다.

그는 만약 교육부가 부정적인 반응을 보일 경우 다시 초안을 작성하여 캐피털 홀에 제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100명 이상의 증언과 함께 프리덤 파크에서 공식 회의를 요청했습니다.

“캄보디아에 더 많은 베트남인과 중국인이 거주하면 우리 나라가 위험에 빠지고 특히 불안정

마약 문제, 절도, 매춘, 인신매매, 돈세탁 등의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인민개발평화센터의 Yang Kim Eng 회장은 불법 이민자들이

적시에 해결하고 예방해야 하는 사회의 문제입니다.

캄보디아의 경우 사회보장, 고용, 지출 등의 문제를 피하기 위해 이민자와 관련된 법률을 엄격하게 시행해야 합니다.

일반 이민국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초 현재 최소 60,000명의 18세 이상의 이민자들이 정부로부터 합법적인 거주를 허가받았습니다.

총무부는 현재 캄보디아에 계속 머물고 있는 거의 10,000명의 외국인 이민자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새로운 거주 허가를 신청하지 않거나 일정 기간 동안 불법적으로 체류하는 것은 이민자 관리와 관련된 문제입니다.

인민개발평화센터의 Yang Kim Eng 회장은 불법 이민자들이

적시에 해결하고 예방해야 하는 사회의 문제입니다.

캄보디아의 경우 사회보장, 고용, 지출 등의 문제를 피하기 위해 이민자와 관련된 법률을 엄격하게 시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