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이 좋다: 중국인 호주인이 2,500만 명의

운이 좋다: 중국인 호주인이 2,500만 명의 거주자를 가둔 상하이의 엄격한 폐쇄를 해제합니다.

운이 좋다

먹튀검증커뮤니티 Timothy*는 그의 가족이 모두 COVID-19에 대해 음성 판정을 받은 72시간 동안 ‘신경이 곤두서 있는’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여 오미크론으로 인한 사례가 급증하는 가운데 시드니행 항공편에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중국이 2년 만에 최악의 COVID-19 발병과 싸우면서 상하이를 고향이라고 불렀던 호주인들이 중국 공산당 정부의 엄격한 “COVID 제로” 정책을

강력한 이유로 인용하면서 금융 대도시를 떠났습니다.

운이 좋다

중국 본토에 있는 가족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실명을 밝히기를 거부한 티모시는 화요일 아침 호주로 향하는 항공편을 위해 도시

전체를 봉쇄한 후 “신경이 곤두선” 72시간을 보낸 후 무사히 호주에 도착했습니다. 시드니.More news

그의 가족은 3월 말 상하이를 떠날 계획이었으나 폐쇄된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양성 반응으로 인해 연기됐다.

결과적으로 지역 사회의 모든 거주자는 7일 동안 아파트에 갇혀 있어야 했습니다.

금융 허브를 떠나려는 두 번째 시도는 차질 없이 진행되었지만 Timothy는 각 단계를 정밀하게 계획해야 했으며 그렇지 않으면 제한된 또 다른 호주행 항공편을 놓칠 위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행기에 탑승하기 위해 PCR 검사를 수행할 적절한 순간을 찾는 것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72시간 내에 Timothy와 그의 아내, 어린 자녀는 지역 사회 외부의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아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개인 운전사를 조직하여 호주 당국을 위해 검사 결과를 영어로 번역한 다음 공항까지 가는 개인 교통편을 조직해야 했습니다.

티모시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비행기가 결항되어 불안했다. 우리는 다시 갇히고 싶지 않았습니다.
프로세스가 지연되면 티켓을 다시 예약하고 전체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

Timothy는 그의 가족이 수요일에 새로운 사례가 25,000명 이상으로 반등한 도시로 작별 인사를 할 때 텅 빈 거리와 공항을 회상합니다.

엄격한 봉쇄 속에서 이웃의 선의
보도에 따르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음식과 의료 용품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배달 물품을 지역사회 주도의 온라인 단체 주문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이름을 밝히고 싶지 않은 한 상하이 거주자는 SBS Chinese와의 인터뷰에서 쌀이 떨어질까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배가 고픈 건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매일 음식을 구할 수 없을까 걱정합니다.
거주자는 발코니에서 채소를 재배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4월 5일에 시작된 도시 폐쇄에 정신적으로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이후 끝날 기미도 보이지 않고 연장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주민들은 엄격한 제한이 시작된 이후로 이웃의 친절한 행동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내 이웃은 급히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쌀과 향신료를 나누어 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쌀과 기름, 설탕을 사러 갔을 때 먹을 것이 거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