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법원, ‘음란한’ TikTok 동영상으로

이집트 법원, ‘음란한’ TikTok 동영상으로 소녀에 대한 징역형 선고
이집트 법원이 당국에 의해 음란하다고 낙인 찍힌 춤 영상을 올린 틱톡 소녀에 대해 1년형을 선고했습니다.

그녀의 형은 미국에서 소셜 미디어 콘텐츠 제작자에 대한 지속적인 단속이 진행되는 가운데 나왔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집트 아동 소년 법원은 화요일 소셜 미디어에서 Mocha Hijazi로 알려진 Nancy Ayman에 대한 혐의를 중대한 외설에 관한 혐의로 판결했습니다.

이집트 법원

그녀의 변호사인 미나 나기는 징역 1년에 항소했다.

TikTokker는 이집트 당국이 그녀의 도발적인 춤 이미지가 음란하다고 말한 후 1년 동안 투옥되었고

그녀의 사진 작가에게는 3년이 주어졌습니다. 사진 작가가 형에 대해 항소했는지는 현재 불분명하다.

이집트 법원

16세의 낸시는 나일강 서쪽 기슭에 있는 기자에 있는 아동 항소 법원에 수감되었고,

그녀의 사진 작가는 Moaz M으로만 식별되어 3년의 징역과 100,000이집트 파운드($5,300)의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Nancy는 “Mocha Hijazi”라는 이름으로 비디오를 게시했으며 부도덕하다고 간주되는 소셜 미디어 및 인터넷 콘텐츠에 대한 이집트 관리의 단속의 일환으로 체포되었습니다.

모아즈는 돈벌이를 목적으로 의상을 노출하는 영상을 촬영하고 유포함으로써 소녀를 착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또한 낸시와 함께 사회의 가치와 원칙을 위반하고, 커뮤니티의 사생활의 신성함을 침해하고,

불법 행위를 조장하기 위해 인터넷상의 개인 웹사이트와 계정을 관리 및 사용하는 혐의를 받았습니다.

밤의민족 검찰은 10대가 틱톡 계정을 만들어 동영상을 게시하는 데 사용하라는 친구들의 권유를 받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당시 법정에서 낭독된 성명서에서 “내 이름은 16세의 낸시 아이만 소비

알-사예드(Nancy Ayman Sobhi Al-Sayed)”라고 밝혔다. , 그리고 알제리로 돌아와 아버지와 7년을 살았고, 그 후 이집트로 돌아와 어머니와 함께 3년을 지냈습니다.”

그녀는 약 1년 전에 어머니를 떠나 이집트 기자 지방의 그레이터 카이로에 있는 셰이크

자이드에 갔다가 그곳에서 학생 친구들이 있었고 모아즈를 만나 동거하기 전에 잠시 머물렀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녀는 그녀가 어느 날 그를 농담으로 촬영했다고 말했고 그는 TikTok과 Instagram에 게시하기 위해 그녀의 비디오를 찍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이어 “제안을 수락했다”며 “인터넷에 동영상과 사진을 찍는 여자들이 많기 때문에 하게 됐다.

다 유명하고 돈도 많이 버는 걸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지 언론은 이 발언이 강요된 것인지, 자유롭게 제공된 것인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이집트는 누추한 인권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 콘텐츠 제작자에 대한 일련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재판으로 비판을 받았습니다.

수많은 인권 단체는 이집트 당국에 소셜 미디어와 콘텐츠 제작자, 종종 젊은 세대의 사람들을 박해하는 일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