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환자, 26시간 만에 미국서 공수

인도 환자, 26시간 만에 미국서 공수

응급 수술이 필요한 인도 여성, 미국에서 집으로 공수

이번 주에 이곳에서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긴 항공 의료 대피 중 하나입니다.

비행은 26시간 동안 지속되었으며 도중에 세 번 멈췄습니다. 한 번은 아이슬란드에서, 두 번은

터키에서 – 화요일 아침 일찍 인도 남부 도시 첸나이(마드라스)에 도착하기 전.

먹튀사이트 검증 이 여성은 현재 첸나이의 아폴로 병원에서 수술을 기다리고 있다. 병원 대변인은 BBC Hindi에 그녀의 상태가 안정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도 환자

“그녀는 심장 판막 문제로 미국의 ICU에 있었습니다. 가족은 우리 심장 전문의와 연락했습니다.

7월 5일 Dr Sai Satish. 병원 관계자는 “심장 판막 수리를 받으러 왔다”고 말했다.

인도 환자

신원이 공개되지 않은 67세 여성은 문제가 생겼을 때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서 아이들과 함께 머물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가 집에서 치료받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고 국제 중환자 항공 이송 팀(ICATT)에 연락했고,

이 여성의 출신지인 인도 남부 도시인 방갈로르(벵갈루루)에 기반을 둔 항공 구급차 서비스.

ICATT의 공동 설립자이자 이사인 Shalini Nalwad 박사는 “우리는 두 대의 비행기를 사용하여 공항에서 의무적인 연료 보급 및 유지 관리 시간을 줄이기 위해 그녀를 첸나이로 데려다주고 그곳에서 수술을 받을 예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lwad 박사는 비행 시간이 암 환자와 함께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요하네스버그에서 첸나이까지 18시간 동안 여행한 회사의 이전 기록을 뛰어 넘었다고 말합니다.

2020년 코비드 락다운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비행 서비스가 축소되었습니다.

인도의 항공 구급차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현재 매년 약 6%씩 성장하고 있으며 확장 가능성이 높다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인도인은 민간 항공 구급차의 높은 비용을 감당할 수 없지만 운영자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5월에 연방 장관은 인도 의회에 인도에 49대의 구급차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19명의 운영자가 운영합니다. 지난 3년 동안 약 4,100명의 환자가 인도에서 항공 구급차로 이송되었습니다.

최근 사례에서 ICATT의 의료팀은 예정된 비행 이틀 전에 포틀랜드에 도착하여 준비를 하고 환자를 준비시켰습니다.

이 팀에는 중환자 의사와 두 명의 관류 전문의(심폐 기계를 작동하는 의사)가 포함되었습니다.

그들은 처음으로 “비행 중환자실”로 개조된 Challenger 605 비행기를 타고 아이슬란드의 레이캬비크로 날아갔고, 그곳에서 비행기에 연료를 보급받았습니다.more news

그런 다음 그들은 터키의 이스탄불로 갔고 그곳에서 환자는 새로운 승무원이 있는 다른 비행기로 옮겨졌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첸나이로 비행하기 전에 터키의 Diyarbakir에서 연료 보급을 위해 한 번 더 멈췄습니다.

Nalwad 박사는 항공기가 연료 보급을 위해 멈출 때마다 의무 점검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변경되었다고 말합니다.

이어 “8시간 비행 후 조종사도 휴식이 필수다 보니 승무원도 바뀌었다”고 덧붙였다.

2017년에 설립된 ICATT에는 25명의 의사와 25명의 관류의가 있습니다. 인도에서 두 대의 항공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적으로 남부 도시에 주차하고 다른 하나는 서부 벵골 주의 콜카타 동부 도시에 주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