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인도주의자입니다. 내 일을 했다고 기소하지마

저는 인도주의자입니다. 내 일을 했다고 기소하지마

이 구호 활동가가 제안된 네덜란드 대테러법에 대해 오늘 증언하는 이유

저는 인도주의자입니다

토토 회원 모집 2011년에 저는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 아프간 정부, 미국과 협상하여 북부 도시인 쿤두즈에 부상자와 병자가 누구인지에 관계없이 그들을 돌볼 외상 병원을 설립했습니다.

탈레반 전사들이 치료를 받을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 처음에는 적대적이었지만, 제네바 협약에 서명한 미국과 아프간 정부는 결국 분쟁의

중심에 부상자와 병든 군인을 위한 의료 서비스가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오늘날의 전쟁 규칙.

2012년과 2015년 사이에 Médecins Sans Frontières는 수천 명의 환자를 치료했습니다. 대부분 민간인이지만 탈레반과 아프간 군대 환자도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공정한 인도주의적 행동의 승리로 기념했습니다.

그러나 전선이 바뀌었고 2015년 10월 탈레반이 마을을 장악한 운명적인 주에 미국과 아프간 대테러군이 이 지역 전체와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을 적대 지역으로 선언했습니다.

저는 인도주의자입니다

그 다음에 일어난 일을 기억하면 아직도 떨린다. 탈레반 전사들이 우리 병원을 “점령”했다고 주장하면서, 미국은 2시간 동안 다섯 번이나 폭격을

가해 모든 사람을 태우고 불에 타버릴 때까지 계속했습니다. 내부에 있는 유일한 탈레반은 환자들, 즉 말싸움이었습니다. 나는 그날 사망한 48명의

직원과 환자의 삶을 애도하기 위해 얼마 후 아프가니스탄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쿤두즈에 있는 우리 병원에 대한 폭격은 전 세계적으로 비난을 받았고, 미국은 궁극적으로 희생자 가족들에게 재정적 보상을 했습니다.

그러나 병원이 폭격을 받은 이유를 밝히기 위한 독립적인 조사는 거부되었습니다.More news

이는 인도적 활동의 공정성이 존중되지 않을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극단적인 예입니다.

네덜란드 정부가 같은 실수를 저지르겠다고 위협하는 새 법안.

“임의로 보이는 지정 지역에 대해 불분명한 정치적 기준에 대해 국가의 허가를 받아야 하는 것은 인명 구조 지원을 제공하려는 노력을 심각하게 방해할 것입니다.”

오늘, 네덜란드 상원의 정의 및 안보 위원회는 저를 포함하여 제안된 대테러법(35125)에 대한 증언을 듣습니다.

이 법은 네덜란드 정부의 허가 없이 ‘테러리스트’ 조직이 통제하는 지역으로 시민의 여행을 범죄화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러한 허가가 부여되는 기준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원래 네덜란드 시민이 소위 이슬람 국가에 가입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이 광범위하고 새로운 법은 저와 전 세계의 다른 많은 지역에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심각한 의도하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인명 구조 의료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그러한 지역을 여행하는 네덜란드 구호 활동가로서, 이 새로운 법률이 채택되면 본질적으로 인명을 구하기 전에 내가 테러리스트 의도가 없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입증 책임의 이 놀라운 반전은 내 직업을 제한하고 위험에 빠뜨릴 뿐만 아니라 분쟁에 갇힌 사람들이 의존하는 공평성의 인도주의적 원칙을 위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