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Tianwen-1 화성 탐사선이 지구에서

중국의 Tianwen-1 화성 탐사선이 지구에서 로켓을 발사합니다.
중국이 화성에 첫 탐사선을 발사했습니다.

중국의 Tianwen

토토사이트 보호 탐사선에 캡슐화된 6륜 로봇은 현지 시간 12시 40분(GMT 04:40 GMT)에

하이난 섬의 Wenchang 우주공항에서 장정 5호 로켓에 의해 지구에서 들어 올려졌습니다.
그것은 2월에 붉은 행성 주위의 궤도에 도착해야 합니다.

Tianwen-1 또는 “Questions to Heaven”이라고 불리는 이 탐사선은 앞으로 2~3개월 동안

실제로 표면에 착륙을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관망 전략은 1970년대 미국 바이킹 착륙선에 의해 성공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는 위험한 하강을 시도하기 전에 화성의 대기 상태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Tianwen

Tianwen-1은 11일 동안 화성으로 출발하는 3개의 임무 중 하나입니다.
월요일 아랍에미리트(UAE)가 붉은 행성을 향해 호프 위성을 발사했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일주일 안에 미국 우주국(NASA)은 차세대 로버인 Perseverance의

발송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Tianwen-1의 Long March 로켓은 눈부신 햇살 속에서 완벽한 도주를 촬영했습니다.More News

하이난 기지 사령관인 Zhang Xueyu는 기뻐하는 임무 기술자에게 발사가 계획대로 완전히 진행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항공우주 관제센터에 따르면 장정 5호 Y-4 로켓은 정상 비행 중이며 화성 탐사선은 미리 설정된 궤도에 정확하게 진입했다. 이제 나는 중국의 첫 화성 탐사 임무의 완전한 성공을 선언한다”고 말했다. 말했다.중국 임무의 목표 접지 위치는 화성 적도 바로 북쪽의 유토피아 충돌 분지 내의 평평한 평야가 될 것입니다. 탐사선은 지표면과 그 바로 아래에 있는 지역의 지질학을 연구합니다.

Tianwen-1은 2000년대 나사의 Spirit 및 Opportunity 탐사선과 많이 닮았습니다. 무게는 약 240kg이며 접이식 태양 전지판으로 구동됩니다.
키가 큰 돛대는 사진을 찍고 탐색을 돕기 위해 카메라를 운반합니다. 5개의 추가 장비는 지역 암석의 광물학을 평가하고 물 얼음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표면 조사는 실제로 임무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로버를 화성으로 인도하는 유람선도 7개의 원격 감지 장비를 사용하여 궤도에서 행성을 연구하기 때문입니다. 레드 탐사에 대한 역사적 통계 행성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모든 벤처의 약 절반이 실패했습니다. 실제로, 위성 Yinghuo-1을 먼지가 많은 세계에 보내려는 중국의 첫 번째 노력은 러시아 항공 모함 단계가 실패하고 태평양으로 후퇴했을 때 지구 궤도에서 정체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미국인들만이 장기간 화성에서 작전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소련의 Mars-3 및 유럽의 Beagle-2 임무는 추락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지난해 두 번째로 달 뒷면에 처음으로 연착륙을 한 두 번째 달 탐사선인 Chang’e Yutu 달 탐사선 2대의 성공으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나라의 엔지니어들은 이제 우주선이 화성 대기의 꼭대기에서 지상으로 위험한 여행을 하는 데 걸리는 악명 높은 “7분의 공포”에 대처할 준비가 되었다고 믿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