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홍콩 시위에 법적 조치 강화

중국, 홍콩 시위에 법적 조치 강화
베이징–중국은 금요일 외국 세력이 홍콩 문제에 간섭하고 “분리주의, 전복, 침투 및 방해 행위”를 하는 것을 방지하겠다고 맹세했다.

반정부 시위대에 대한 외국의 지원 혐의에 대한 가장 최근의 주장은 중국의 최고인민회의 최고위원인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의 고위급 의원으로부터 금요일 나왔다.

중국

오피사이트 Shen Chunyao는 공산당 문서에서 중국이 5개월

동안 점점 더 폭력적인 민주화 집회로 혼란을 겪고 있는 홍콩에서 “국가 안보를 수호하기 위한 법률 시스템과 집행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강화할 것”이라고 언급한 언급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Shen은 1997년 홍콩이 영국에서 중국으로 이양된 통치 체제를 언급하면서 “우리는 ‘일국양제’의 핵심에 도전하는 어떤 행동도 절대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우리는 분리주의를 조장하거나 국가 안보를 위협하는

행위를 절대 용납하지 않을 것이며 홍콩과 마카오 문제에 대한 외세의 간섭과 분리주의, 전복, 침투, 파괴 행위를 단호히 견제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들에게 말했다.

기본법으로 알려진 자체 미니 헌법에 따라 별도의 법률 시스템을 갖춘 홍콩은

이전에 반 전복 법안을 제정하려고 시도했지만 강력한 대중의 반대 속에 법안이 보류되었습니다.

중국

Shen은 이제 중국이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가 그러한 법안의

제정을 강제하는 법적 해석을 발표하도록 함으로써 문제를 자체적으로 처리할 준비를 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기본법 제23조는 홍콩특별행정구가 “중앙인민정부에 대한 반역, 분리, 선동, 전복 행위를 금지하는 법률을 자체적으로 제정”할 것을 요구한다.

또한 외국 정치 단체 또는 단체가 홍콩에서 정치 활동을 하는

것을 금지하고 홍콩 정치 단체가 외국 정치 단체와 관계를 맺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는 홍콩의 상황을 중국 정부가 공산당 통치에 대한 정치적

반대를 허용하지 않고 권위에 도전하는 모든 사람을 괴롭히거나 구금하는 중국의 상황에 더 가깝게 만들 것입니다. 여기에는 독립적인 법적, 시민권, 노동 운동가, 그리고 불교 티베트인과 투르크계 무슬림 위구르인과 같은 소수 민족의 토착 종교, 문화 및 언어를 옹호하는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홍콩은 이미 공직 후보자에게 ‘일국양제’ 공식을 지지하고 홍콩이 베이징에서 독립할 가능성을 명시적으로 배제하라는 요구에 강경한 입장을 취했다.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홍콩 당국은 화요일에 민주화 운동가인 조슈아 웡(Joshua Wong)이 지역 의원으로 출마하는 것을 금지했다.

캐리 람(Carrie Lam) 홍콩 행정장관은 중국의 반자치 지역을 장악한 폭력 시위가 끝날 때까지 정치적인 해결책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의 시위는 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