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판매 감소로 Microsoft 수익 부족

컴퓨터 판매 감소로 Microsoft 수익 부족
마이크로소프트는 화요일 개인용 컴퓨터 판매가 중국의 생산 중단과 수요 감소로 인해 최근 마감된 분기 실적이 기대에 못 미쳤다고 밝혔다. 이 미국 기술 대기업은 167억 달러의 수익과 519억 달러의 매출을 보고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동기를 넘어섰지만 시장 예측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컴퓨터 판매

Wedbush의 애널리스트인 Dan Ives는 투자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실적 부진의 대부분은 환율과 중국의 개인용 컴퓨터 공장 폐쇄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미국 달러 강세가 해외 시장에서 자사 제품의 가격을 높여 매출을 악화시켰다고 말했다.

“가장 중요한 핵심 사업. 클라우드 및 상업용 예약은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견고했습니다.”라고 Ives가 말했습니다.

“Microsoft 성장 스토리의 핵심 DNA는 클라우드 및 핵심 Azure 성장으로 이번 분기에 양호했으며 경제적 역풍에도 불구하고 2023년까지 모멘텀을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은 수익 수치 발표 이후 시장 후 거래에서 약 4% 상승했다.

Microsoft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Amy Hood는 “동적 환경에서 우리는 강력한 수요를 보고 우리 클라우드 플랫폼에 대한 점유율을 높이고 고객 참여를 확대했습니다.

지난 5월 중국의 컴퓨터 생산 시설 폐쇄와 개인용 컴퓨터 시장의 악화로 인해 마이크로소프트는 컴퓨터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구입한 Windows 운영 체제로 인해 약 3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을 것이라고 수익 보고서가 밝혔습니다.

컴퓨터 판매

개인용 컴퓨터 시장은 대유행 이전에 사람들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눈을 돌리면서 꾸준히 쇠퇴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쇼핑, 작업, 사교 활동, 재택 활동으로의 대규모 전환은 데스크톱 컴퓨팅 성능에 대한 수요를 다시

불러일으켰지만 이러한 욕구가 팬데믹 이후에도 계속될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온라인 뉴스, 검색, 직업 소셜 네트워크인 링크드인의 광고 수익은 기업들이 광범위한

경제 불황으로 인해 마케팅 예산을 삭감하면서 타격을 입었다고 회사는 밝혔다.

미국 워싱턴 주에 기반을 둔 이 기술 베테랑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러시아에서의 운영 축소와 관련된 운영 비용으로 1억 2,6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Microsoft는 소비자들이 1년 전 같은 기간에 비해 분기에 Xbox 비디오 게임 콘텐츠에 더 적은 돈을 지출하는 것을 확인했는데,

이는 팬데믹 제한이 완화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현실 세계에서 더 많이 게임을 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Microsoft의 클라우드, 비즈니스 및 생산성 제품은 계속해서 번창했습니다.more news

사티아 나델라(Satya Nadella) 마이크로소프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모든 산업의 모든 고객이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오늘날의 도전을 극복하고 더 강해지도록 도울 수 있는 진정한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소비자들이 1년 전 같은 기간에 비해 분기에 Xbox 비디오 게임 콘텐츠에 더 적은 돈을 지출하는 것을 확인했는데,

이는 팬데믹 제한이 완화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현실 세계에서 더 많이 게임을 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Microsoft의 클라우드, 비즈니스 및 생산성 제품은 계속해서 번창했습니다.

사티아 나델라(Satya Nadella) 마이크로소프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모든 산업의 모든 고객이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오늘날의 도전을 극복하고 더 강해지도록 도울 수 있는 진정한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