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커 칼슨의 가장 큰 두려움

터커 칼슨의 가장 큰 두려움

Fox News의 스타 터커 칼슨(Tucker Carlson)은 우파 불만의 화신이자 관현악 지휘자이다.

미국이 문화적 퇴폐로 몰락하고 있는 것에 대해 웅성거려 보세요. 바로 깨어난 자(Very Woke)의 암흑 마법에 맞서는 동화 같은 전투의 주요 영웅입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가 대선에 출마한다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그것은 그가 지금의 자리에서 강등될 것이다. 그는 “미국에서 가장 강력한 보수주의자”로 널리 알려져 있다.

터커 칼슨의

그러면서도 그는 겁쟁이이기도 하다. 그는 CRT, 이민자, 백신 명령 등 많은 것을 두려워하지만 최근에는 그의 가장 큰 공포의 근원이 권력을 잡은 여성이라는 것이 더 분명해졌습니다.

Carlson의 다른 공포증과 달리 이것은 현실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판적 인종 이론은 불투명한 법률 철학으로 남아 있습니다.

K-12 학생을 위한 사용 설명서가 아닙니다. 이민자들은 이곳에서 태어난 사람들보다 낮은 비율로 범죄를 저지릅니다.

터커 칼슨의

그리고 백신 의무는 생명을 구합니다. 그러나 선택의지가 있는 여성은? 우리는 그의 전 세계를 위협합니다.

불과 며칠 전 Carlson은 이를 분명히 인정했습니다.

내가 싫어하는 사람은 38세 백인 여성 변호사로 사생활이 척박하다”고 말했다. (이런, “불모의”라는 단어가 어떻게 거기에 들어갔는지 궁금합니다.)

해설자는 마찬가지로 Highland Park 총격 사건이 예외적이지 않다고 추측했습니다.

극단주의의 경우라기보다는 문화적 순간의 산물입니다. “미국의 많은 젊은이들이 … 갑자기 이 사람을 많이 닮고 행동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이 부모보다 낫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삶(대부분 여성)은 소위 특권에 대해 강의하는 것을 결코 [중단]하지 않습니다.”

그는 또한 “정부가 승인한 대마초”와 “끝없는 향정신성 약물”에 슬쩍 던지며 보수 음모론 볼 게임에서 약 .500을 타율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트랜스젠더를 탓하지 않았고 백신에 대해서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다음에는 행운을 빕니다, 터커.)

일부는 사실적 관점에서 Carlson의 가설을 선택했습니다.

예를 들면: 우리는 용의자의 동기에 대해 아직 많이 알지 못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여성혐오적 추측은 확실히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일반적으로 젊은 남성이 자신의 특권에 대해 끊임없이 불평하고 있다는 모호한 주장이 있습니다.

지금은 문화 대화에서 훨씬 더 큰 부분을 차지할 수 있지만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Fox News를 제안해도 될까요?

여기에는 훨씬 더 간단한 동기 부여가 있습니다. “페미니스트가 해냈다”는 이러한 폭력을 설명하지 않고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한 환상의 시나리오입니다.

미국인이 총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사실을 실제로 인정하거나 심지어 토론해야 합니다.

그러나 Carlson의 비전에 담긴 깊은 진실을 보십시오. 권위 있는 여성은 점점 자신의 힘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예, 그것은 남성의 삶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성을 돕고 삶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더 평등한 사회가 본질적으로 남성 종에게 나쁜 것은 아닙니다. 강력한 육아 휴가의 혜택을 누리고 있는 남성들에게 아주 쉬운 예를 하나 들어보라고 요청하십시오.

역사와 전체 연구 도서관은 여성의 시민권 획득이 결국 사회에 큰 변화를 일으키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성이 투표권을 얻는 것은 정부 사회 프로그램의 성장과 여성 임금 인상과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