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남성, 개가 쳐죽이고 산

텍사스 남성, 개가 도살당하고 산 채로 먹기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사망
개 3마리의 공격으로 두 다리를 잃은 에이텍사스(Atexas) 남성이 병원에서 일주일 만에 사망했습니다.

텍사스 남성

밤의민족 51세의 Nicolas Vasquez는 저녁 9시경 해리스 카운티에 있는 이웃집을 지나고 있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6월 9일, 그가 산채로 찔리고 부분적으로 먹혔습니다.

다른 이웃인 Calvin Stoy는 Vasquez가 모퉁이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지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ABC13에 개가 짖는 소리와 인간의 신음 소리가 들렸다고 말했습니다. 스토이는 바스케스가 도랑에 누워 있는 것을 발견하고 그를 구출하기 위해 이웃의 개와 싸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Stoy는 ABC13에 “두 다리, 손과 팔이 심하게 찢어졌습니다. 그는 머리에 물린 자국이 있었습니다. 그는 상태가 정말 좋지 않았습니다.

그는 많은 피를 흘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asquez의 조카인 Kelly는 Fox5에 “[개들이] 그 시점에서 그를 꽤 많이 먹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텍사스 남성

병원에 간 후 Vasquez는 무릎 아래 두 다리를 절단해야 했습니다. 그는 장기 부전을 겪고 간 이식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GoFundMe는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Vasquez는 공격 10일 후 부상으로 사망했습니다.

개는 이전에 Vasquez와 커뮤니티의 다른 구성원을 공격했던 핏불 테리어 믹스였습니다.

ABC13에 따르면 주민들은 “몇 주 동안 이웃을 공포에 떨게 했다”고 말했다.

공격 후 해리스 카운티 동물 통제소에서 개를 데려갔습니다. 해리스 카운티 공중보건국 수의 공중보건국에 따르면 6월 10일 현재 그들은 격리 중이다.

Stoy는 Fox5와의 인터뷰에서 “자전거를 타고 걷고 있는 사람들을 끊임없이 쫓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소유자를 비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짖고 사람을 쫓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이에 대해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집에 앉아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태만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핏불과 애마와 같은 개 품종은 특히 해리스 카운티에서 발생한 것과 같은 비극적인 공격의 여파로 인해 부정적인 낙인이 찍힌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종종 더 높은 수준의 공격성 또는 소유자 또는 낯선 사람을 공격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역사적으로 투견이나 가드와 같은 목적으로 사육된 품종과 같은 일부 품종은 공격성 성향을 물려받아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곳에서 공격적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것이 성인기에 어떻게 작용하는지는 개의 환경에 따라 다르며 개인마다 다릅니다. more news

ASPCA에 따르면 개는 겁이 나거나 위협을 받을 때만 공격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애완견의 최대 70%는 낯선 사람을 만나면 비우호적으로 행동하고 짖습니다. ASPCA는 개가 공격적일지 여부를 가장 잘 예측할 수 있는 요인은 강아지로 사회화한 결과 다른 개와 인간을 상대한 이력이라고 말했습니다.

개의 공격성에 대한 주된 이유는 특히 주인이 개에 대한 공격성을 사용하는 경우 주인이 키우는 방법입니다.

공격에 자주 연루되는 핏불과 같은 품종에 대한 대중의 태도로 인해 다양한 법안이 통과되었습니다. 핏불은 40개 주에서 금지된 품종입니다. 이것은 많은 부분이 온화하고 침착하며 아이들과 아주 잘 어울리는 것으로 알려진 품종이 미국 전역에서 극도로 높은 안락사 비율을 겪고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