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색 국가가

파란색 국가가 Uvalde에 응답하고 있습니다.

상원 민주당원들이 총기 법안에 대한 장기적인 타협을 시도하는 동안, 블루 주들은 최근 뉴욕 버팔로, 텍사스 유발데, 오클라호마 털사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에 대응하기 위해 자체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뉴욕주는 목요일 입법회가 끝나기 전에 새로운 총기 규제 법안을 처음으로 통과시켰습니다. 캘리포니아, 뉴저지, 델라웨어에도 관련 법안이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민주당이 정부를 삼중으로 장악하고 있는 이 주들은

이미 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총기 규제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곧 법이 더욱 강화될 것이므로 총기 폭력이 줄어들 것입니다. 총기 규제 옹호 단체인 Everytown for Gun Safety의 1월 연구에 따르면, 총기 법이 더 엄격한 주는 총기 관련 살인 및 자살률이 더 낮습니다.

파란색 주에서는 일반적으로 총기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 총기 폭력을 줄이는

열쇠라고 생각하지만 빨간색 주에서는 역사적으로 총기 규제를 완화하여 대량 총격 사건에 대응하여 “총을 든 착한 사람”이 나쁜 사람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신화를 조장했습니다. 하나 가진 남자. 그 결과 전국의 총기법이 패치되었습니다.

연방 차원에서 전면적인 총기 규제 법안이 나오지 않으면 그것이 현재로서는 민주당원이 얻을 수 있는 최선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파란색 주에서 작업하는 내용입니다. 뉴욕

파란색 국가가


뉴욕 민주당원은 목요일에 민주당원인 Kathy Hochul 주지사가 곧 서명할 것이라고 말한 수많은 총기 규제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한 법안은 2019년에 제정된 주의 기존 극단 위험법 또는 “적색기법”을 강화합니다.

이 법은 법 집행 기관에서 자신이나 타인에게 위험을 초래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개인이 극단법을 통해 총기를 소지하는 것을 금지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위험 보호 명령.뉴욕주 경찰은 전과가 없지만 심각한 폭력 위협을 한 Buffalo 총격범에 대해 그러한 명령을 구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국회의원들은 이러한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현행법을 개정했습니다

새로운 정책에 따라 의료 종사자를 포함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극한 위험 보호 명령을 신청할 수 있으며,

법 집행 기관은 개인이 위험하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는 경우 신청해야 합니다.

파워볼 추천 다른 법안은 소총 소유에 대한 새로운 허가 요건을 제정하고,

반자동 소총을 구매할 수 있는 최소 연령을 18세에서 21세로 높이고, 법 집행 기관이나 기타 국가에서 지정한 직업 이외의 사람들에게 방탄복 판매를 금지할 것입니다. Buffalo 저격수는 방탄복을 입고 있었는데 경비원이 그에게 반격했을 때 그를 보호했습니다. more news

파워볼 추천 뉴욕의 민주당 의원들은 특히 미국 대법원이 이달 말까지

예상되는 판결에서 은폐된 휴대 허가에 대한 주의 금지를 뒤집는 경우, 여기서 그치지 않을 것이라고 신호했습니다. Hochul은 시간이 되면 필요한 경우 판결을 다루는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특별 회의를 소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의 민주당원은 지난주 개인이 불법 폭행 무기,

유령 총 및 기타 특정 화기의 제조업체, 판매자 및 유통업체를 고소할 수 있는 법안이 포함된 총기 규제 패키지를 추진했습니다. 무기.

법안의 법적 메커니즘은 9월에 발효된 텍사스 법을 모델로 하여 개인이 태아 심장

활동이 감지된 후(일반적으로 임신 6주) 낙태를 시행하는 사람을 고소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