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언어적 표시

포커

포커 텔은 물리적 또는 언어적 표시로 플레이어가 들고 있을 수 있는 카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플레이어가 좋은 핸드를 얻었는데 자신도 모르게 입술을 깨물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도 모르게 손의 힘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처음 테이블에 앉을 때 플레이어에게서 찾는 신호입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을 오도하고 속이는 특정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해야 합니다. 차이를 인식하려면 기술이 필요합니다.

파워볼 중계 화면

Tells에 대해 배우는 가장 쉬운 방법은 먼저 자신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테이블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살펴보고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는 광고인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위해서는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포커 이야기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대방과 눈을 마주치거나 시선을 돌립니다. 눈을 마주치는 것은 힘을 전달할 수 있는 반면
멀리 바라보는 것은 일반적으로 약점을 의미합니다.
블러핑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눈을 마주치는 것을 피하지만 다시 한 번 속임수가 될 수 있습니다.
확신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더 오랜 기간 동안 행동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테이블이나 칩에서 시선을 돌릴 것입니다.
이 경우 눈을 마주치는 것은 말할 수 없습니다.

칩이나 카드를 만지는 것은 종종 의미가 있습니다. 경험이 부족한 플레이어의 떨리는 손은 종종 그들이 강력한 카드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차례가 되기 전에 칩에 손을 대는 것은 그들이 내기 열망한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칩을 건드리지 않는 것은 약한 핸드를 가리킵니다. 어떤 사람들은 속이기 위해 이러한 행동을 합니다. 플레이어와 그들이 플레이하는 핸드를 감지할 수 있기 전에 확인하려면 연습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테이블에 잡담을 하거나, 전화를 사용하거나, 너무 빨리 행동하는 것은 모두 혼란을 일으키고 집중력을 흐트러뜨리기 위한 말이나 책략입니다. 스포팅 텔의 전문가가 되기 전에 퍼스널 텔을 빠르게 자가 점검하고 포커 기본 기술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말하지 않는 것에 대한 교훈도 중요합니다.

다듬지 않은 코털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브래지어가 없는 로우컷 블라우스는 말할 것도 없지만 속임수일 수 있습니다.
더 잘 보이기 위해 의자를 움직이는 것을 변태라고 합니다.
자신의 핸드를 보호하는 방법을 모르는 미숙한 플레이어를 엿보기 위해 테이블에서 약간 밀어내는 것은 말하는 것이 아니라 치트입니다.
체취는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무언가를 말해줍니다.
가랑이를 긁는 습관이 있는 사람은 테이블을 바꾸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는이야기 보러가기

40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펍 게임은 80명이 있는 것보다 쉽게 이깁니다. 펍에 있는 플레이어의 연령도 중요합니다. 60대 이상 그룹은 카드 게임에 대한 경험이 있고 게임을 거의 변경하지 않고 수년에 걸쳐 배웠습니다. 그들 맞은편에는 온라인 게임을 배운 24세의 여성이 있습니다. 그녀는 옳고 그름에 대한 선입견이 없으며 온라인에서 살아있는 시체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를 보지 않고 직감으로 플레이합니다. 나이든 사람은 그녀가 노는 방식에 대해 급습하고 암캐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