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이 러시아 군대의 규모를 늘리는 법령에

푸틴이 러시아 군대의 규모를 늘리는 법령에 서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독립기념일 러시아 로켓 공격으로 25명 사망 확인

푸틴이 러시아

카지노 구인구직 독립 기념일에 우크라이나 중부의 기차역에 대한 러시아의 로켓 공격으로 사망자가 증가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미국 관리들은 이날 러시아의 공격이 강화될 것이라고 경고했으며, 이번 주 대부분 동안 키예프에서 대규모 모임을 금지하는 등 국가를 비상 경보 상태로 유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러시아가 “거짓 플래그” 공격을 준비하고 있을 수 있다고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말하면서 남부 우크라이나에 있는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의 상태에 대한 우려가 계속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농산물을 실은 5척의 선박이 수출을 위해 우크라이나 항구를 떠날 예정이다.

유엔 주재 미국 대사는 “세계는 우리 중 누구도 본 적 없는 최악의 식량 안보 위기를 겪고 있다”고 말했다.

린다 토마스-그린필드 유엔 주재 미국 대사는 “세계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최악의 식량 안보 위기를 겪고 있다”고 말했다.

진행 중인 식량 위기는 코로나19, 긴장된 공급 라인, 높은 에너지 비용 및 상승하는 온도로 인해 촉발되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Thomas-Greenfield는 Chicago Council on Global Affairs에서 한 연설에서 “전 세계의 많은 분쟁에서 식량이 의도적으로 차단되거나 파괴되고 독재자들은 기아를 전쟁 무기로 사용합니다.

푸틴이 러시아

“우리는 러시아의 도발 없는 우크라이나 침공보다 더 심각하지 않다고 봅니다. 전쟁 이전에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세계 곡물 수출의 거의 4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크라이나의 한때 구불구불한 밀밭은 전쟁터가 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모스크바의 식량 무기화를 비난했습니다.

“경제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식량 안보는 경제성장과 직결된다. 식량 불안정이 정치적, 사회적 불안정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 모두를 위험에 빠뜨립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아만다 마시아스
Biden은 Zelenskyy와 러시아를 방어하기 위한 추가 지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에게 우크라이나 독립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전화를 걸었다.

백악관은 바이든 전 부통령이 “지난 6개월 동안 국가의 주권을 수호하며 세계에 영감을 준 우크라이나 국민들에게 경의를 표했다”고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겠다는 미국의 약속을 재확인하고 추가 군사원조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두 정상은 또한 러시아가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우크라이나에 반환하고 IAEA가 원자력 발전소에 접근할 수 있도록 요구했습니다.” more news

— 아만다 마시아스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은 국경 근처에서 러시아의 무책임한 군사 활동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의 국방부 장관은 국경 근처에서 러시아군의 주둔이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으며 모스크바를 저지하기 위해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안티 카이코넨(Antti Kaikkonen) 핀란드 국방장관, 비요른 아릴드 그람(Bjorn Arild Gram) 노르웨이 국방장관, 피터 훌트크비스트(Peter Hultqvist) 스웨덴 국방장관은 성명에서 “우리는 여러 차례 러시아의 무책임하고 비전문적인 행동을 목격했다”고 밝혔다.

장관들은 훈련 작전을 실시하고 소통을 강화해 합동 군사 안보를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