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스키 선수 Marion Thenault 올림픽 메달 경쟁자의 삶 적응

항공 스키 선수 2017년 21세의 항공 경력을 시작하여 빠르게 세계 서킷의 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많은 젊은 운동 선수와 마찬가지로 Marion Thenault는 올림픽에 참가하기를 원하며 자랐습니다.

하계 올림픽 체조에 대한 관심이 정점에 달했지만 그녀는 2022 베이징 올림픽에서 공중 스키 선수로 설상 올림픽에 데뷔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017년 여름, 테노는 퀘벡 시티의 물 램프 주변에 서 있었습니다. 배경에는 음악이 울리고 경사로, 수영장, 스키에서 반짝이는 태양이 있습니다. 그녀가 이전에 하던 것과는 달랐다.

안전사이트

테노는 C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체조에서 자랐기 때문에 그런 종류의 에너지에 익숙하지 않았던 것 같다. 주위에 모두가 웃고 뛰고 있었다. 그것이 훈련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았다. 매우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

17세의 경험 많은 체조 선수는 2017년 캐나다 전역의 선수 개발 경로인 RBC Training Ground에 참석했습니다. 이곳은 선수들이 봅슬레이와 공중선과 같이 가장 중요하지 않은 스포츠의 코치들에게 자신의 신체 능력을 테스트하고 자신을 선보일 수 있는 곳입니다. .

이 프로그램은 이전 가능한 기술을 가진 선수를 찾아 캐나다 팀과 함께 올림픽 수준으로 발전시키도록 설계되었으며, 그곳에서 Thénault가 공중 스키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항공 스키 선수 메달

그 RBC 훈련장에서 그녀는 프리스타일 캐나다의 코치가 된 전직 체조 선수이자 공중선 선수인 레미 벨랑제(Rémi Belanger)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Belanger는 CBC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녀가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매우 자신감이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겁이 없었어요. 모험심이 강하고 첫 훈련에서 열심히 하고 싶어하는 것 같았어요.”

Belanger는 Thenault를 트램펄린 세션에 초대했고, Que.의 Sherbrooke에서 온 십대는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 초기 세션에서 Belanger는 Thenault가 올림픽에 참가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항공 스키 선수

“그녀가 처음 트램폴린을 탔을 때 나는 우리에게 다이아몬드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그녀가 3년 후에 올림픽에 갈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그는 말했다. “그녀의 곡예 공중 의식은 너무 좋았습니다. 그것이 내 눈을 가장 먼저 사로 잡은 것입니다.”

첫 게임을 앞두고 그녀는 2월 10일 오전 6시에 열리는 혼성 단체전과 2월 13일과 2월 14일 모두 6시에 개인 경기에서 시상대에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오전 동부 표준시.

모든 이벤트는 CBC Gem, CBC Sports 앱 및 CBC Sports의 Beijing 2022 웹사이트에서 생중계됩니다.

운동 기사 보기

항상 스스로를 “괜찮은 체조 선수”라고 표현했던 테노에게 에어리얼 스키에는 분명한 길이 있었습니다.
곡예 능력(가장 개발하기 어려운 기술)을 가졌고 그것을 눈 위에 옮기는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그녀는 눈 속에서도 재능이 있었지만 전직 체조 선수는 스키를 타는 법을 몰랐습니다.
그녀는 2017-18 훈련의 첫 시즌을 일주일에 3-5회 스키 코치와 함께 일하면서 트램펄린에서 곡예를 훈련하면서 기본을 배웠습니다.

테노는 “지난 4년을 생각하면 정말 멋지다. 항상 배웠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처음 배울 때 학습 곡선이 정말 빠르고 쉬워서 너무 재미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