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 및 기타 위험 요인이 암 사망의 거의

흡연 및 기타 위험 요인이 암 사망의 거의 절반을 유발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흡연 및

사설토토사이트 같은 종류의 가장 큰 연구 프로젝트는 알코올과 과체중을 주요 기여자로 지목합니다.

가장 큰 규모의 연구에 따르면 흡연, 음주, 과체중 및 기타 위험 요소가 전 세계 암 사망의 거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암은 전 세계적으로 두 번째 주요 사망 원인이며 위험 요인에 대한 노출은 많은 암 유형의 생물학 및

부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의사는 암의 정확한 원인을 알지 못하며 모든 사례나 사망을 피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들이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위험 요소가 있습니다.

이제 워싱턴 대학교 의과 대학의 연구원들은 위험 요소가 전 세계적으로 암 사망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처음으로 알아냈습니다.

흡연, 알코올 사용 및 높은 체질량 지수(BMI)가 가장 큰 원인입니다. 2019년 GBD(Global Burden of Diseases, Injuries, and Risk Factors)

연구를 사용하여 Lancet에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전체적으로 위험 요소는 연간 거의 445만 명의 암 사망에 원인이 됩니다.

이는 전 세계 암 사망의 44.4%를 차지합니다. 2019년 전체 남성 암 사망의 절반(50.6% 또는 288만)이 추정된 위험 요인으로 인한 것으로 전체 여성 암 사망의 3분의 1 이상(36.3% 또는 158만)과 비교됩니다.

워싱턴 대학의 IHME(Institute for Health Metrics and Evaluation) 소장인 크리스토퍼 머레이(Christopher Murray)

박사는 “이 연구는 암의 부담이 전 세계적으로 점점 커지고 있는 중요한 공중 보건 문제로 남아

있음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학 및 연구의 공동 수석 저자.

“흡연은 계속해서 전 세계적으로 암의 주요 위험 요소이며 암 부담에 대한 다른 실질적인 기여자는 다양합니다.

우리의 연구 결과는 정책 입안자와 연구원이 지역, 국가 및 전 세계적으로 암으로 인한 사망 및 건강 악화를 줄이기 위한 노력에서 표적이 될 수 있는 주요 위험 요소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흡연 및

전 세계적으로 남녀 모두의 암 사망에 대한 주요 위험 요소는 흡연이었고, 그 다음은 알코올 사용과 높은 BMI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성과 남성 모두의 위험 기여 암 사망의 가장 큰 원인은 기관, 기관지 및 폐암이었습니다.

이는 위험 요인으로 인한 모든 암 사망의 36.9%를 차지합니다.

여성의 경우 자궁경부암(17.9%), 결장 및 직장암(15.8%), 유방암(11%)이 그 뒤를 이었다. 남성의 경우 대장암과 직장암(13.3%), 식도암(9.7%), 위암(6.6%) 순이었다.

위험 요인으로 인해 암 사망률이 가장 높은 5개 지역은 중부 유럽(인구 100,000명당 82명), 동아시아(100,000명당 69.8명),

고소득 북미(100,000명당 66명), 남미 남부(100,000명당 64.2명)였습니다. ) 및 서유럽(100,000명당 63.8명).

모든 사례 또는 사망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세계 최대의 독립적인 암 연구 기관인 Cancer Research UK는 금연,

알코올 섭취 줄이기, 건강한 체중 유지, 안전한 태양광 즐기기, 균형 잡힌 식단 섭취 모두가 암의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의 호의.

이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뉴질랜드 오타고 대학의 다이아나 사르파티 교수와 제이슨 거니 박사는 링크된 논평에서

위험 요인에 대한 노출을 근절하거나 감소시켜 암을 예방하는 것이 “미래를 줄이는 최선의 희망”이라고 말했습니다. 암 부담”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