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케냐 선거: 대법원 판사들이 민주주의에

2022년 케냐 선거: 대법원 판사들이 민주주의에 힘을 실어줍니다
케냐에서 가장 논란이 많은 정치인 중 한 명인 윌리엄 루토(William Ruto) 부통령이 대통령에 취임하면 강력한 위치에 서게 됩니다.

2022년 케냐

그 땅의 최고 법원이 뒷받침하는 유권자의 승인을 받았음을 알고 있습니다.

대법원은 8월 9일 선거에서 그의 주요 경쟁자인 라일라 오딩가를 자유롭고 공정한 경쟁에서 만장일치로 꺾고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2022년 케냐

이 판결은 케냐 법원이 독립적이며 민주주의를 수호할 것이라는 증거입니다.

오딩가의 도전에 따라 우후루 케냐타 대통령의 승리를 무효화하기로 한 전례 없는 결정.

이번에 판사들은 오딩가 씨의 사건을 기각했을 뿐만 아니라 법원이 ‘기러기 쫓기’에 걸렸다며 그의 법무팀을 꾸짖었다.

정치 분석가 자바스 비감보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법적 절차가 케냐의 민주주의를 강화했으며 “결국 지도자가 누구인지 결정하는 것은 국민”임을 증명했다고 말했다.

오딩가 씨는 이제 루토 씨의 승리를 축하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나쁜 패배자로 여겨지기보다는 케냐의 “민주주의의 아버지”로서의 그의 명성을 높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패배는 그와 그의 지지자들에게 정치적 비극입니다.

오딩가는 1990년대 일당체제를 종식시키기 위한 캠페인의 최전선에 있었고,

그러나 그는 다섯 번의 선거에서 패배하여 대통령이 되기 위한 투쟁의 결과를 결코 누리지 못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여기에서 그의 이야기는 그의 아버지인 케냐의 초대 부통령인 자라모기 오깅가 오딩가(Jaramogi Oginga Odinga)의 이야기를 반영합니다.

그는 또한 영국 식민 통치에 반대하는 캠페인에서 맡은 역할에도 불구하고 대통령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Odinga의 지지자들은 8월 9일 선거에서 Odinga가 대통령으로 선출되면서 가족이 국가에 기여한 바가 마침내 인정받기를 바랐습니다.

77세의 그는 이전에 이것이 그의 권력에 대한 마지막 찌르기라고 말했습니다.

운명은 그의 아버지를 가둔 것과 같은 장소에 그를 가두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의심의 여지없이 개선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비감보 씨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선거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케냐 정치에서 그의 중요성을 공고히 했다”고 말했다.

오딩가는 이전 여론조사가 정당성이 없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8월 9일 여론조사에서는 그럴 수 없다.

Koome 대법원장이 강조했기 때문에 결과가 Ruto 씨에게 유리하게 조작되었다는 증거는 없었습니다.

또 결과를 부정한 4명의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에 대해서도 “불필요한 결과를 낳았다”고 지적했다.

드라마’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와풀라 체부카티가 결과를 발표하기 직전.

“세부 사항이 남아 있지 않은 막판 이사회 결렬을 근거로 선거 결과를 무효화해야 합니까?”more news

재판관들은 그 결과를 무효화하는 것은 국민의 주권을 어지럽히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