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임산부에 대한 컨설턴트의 우려

COVID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임산부 컨설턴트 우려

COVID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임산부

노던 트러스트의 한 호흡기 컨설턴트는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임산부와 50대 이상이 특히 걱정된다고 말했다.

웬디 앤더슨 박사는 굿모닝 얼스터에서 임신 3개월째인 임신부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일부 대규모 예방접종센터는 의료진을 다른 지역으로 다시 배치하기 위한 시도로 규모를 축소할 예정이다.

자원은 지역 클리닉과 이동 클리닉으로 이동될 것입니다.

앤더슨 박사는 “중요한 것은 그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입원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전염병으로 인한 사망률은 부분적으로 감염 전에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의 수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특히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임신부와 50대 이상이 걱정된다.

“그들의 진로를 예측하는 것은 저에게는 걱정거리입니다. 만약 그들이 들어와서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다면
난 영향력이 제한적이야.”

영국에서는 임산부들이 정부 캠페인에서 COVID 예방 접종이나 예방 접종을 미루지 말 것을 촉구해왔다.

앤더슨 박사는 북아일랜드에서 크리스마스 전에 좋은 소식이 있어 현재 병원 입원에 도움이 됐으나 점차
줄어들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COVID예방접종을

그녀는 BBC 라디오 얼스터 프로그램에서 “상황이 개선되면서 기세를 잃었지만 우리가 가진 기세로 인해 상황이
나아졌다”고 말했다.

NI의 Covid 테스트 및 격리 규칙은 무엇입니까?
임산부 우선 접종 대상
임산부들,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조치 연기 촉구 2005.08
그는 “이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중환자실에 가서 이미 사망할 확률은 낮지만 질병을 가볍게 하고 병원에 갈
가능성은 줄어들 것이며 사회도 정상으로 돌아가기 쉬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의료서비스가 정상화되면 일반의들도 예전처럼 다시 실습에 복귀할 수 있고 학교들도 정상화 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