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 펜실베니아에서 극우 주지사 후보에

GOP, 펜실베니아에서 극우 주지사 후보에 따뜻함

GOP

넷볼 펜실베니아주 해리스버그(AP) — 공화당원들이 더그 마스트리아노에게 워밍업을 하고 있다.

그가 5월에 펜실베니아 주지사를 위한 GOP 지명을 획득하기 위해 9명의 필드를 무너뜨렸을 때, 당의 일부는 Mastriano의 낙태에서 2020년 대통령 선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극우적 견해가 중요한 전장 상태에서 다른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자리를 낭비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

그러나 이제 총선 시즌이 심화되면서 GOP 기구가 Mastriano의 캠페인을 지원하고 그의 민주당 경쟁자인 Josh Shapiro를 공격하기 위해 크랭크를 돌리고 있습니다.

Mastriano는 지난주 콜로라도주 아스펜에서 공화당 주지사 협회가 후원하는 기부자들과 함께한 행사에서 연설했습니다. 이달 초 펜실베니아 북부에서 열린 공화당의

“Rally at the Rock” 캠페인 행사에서 무소속으로 선출된 주 재무장관인 Stacy Garrity는 Mastriano를 “우리의 차기 주지사”로 소개했습니다.

GOP, 펜실베니아에서

카운티 사무실과 부스는 그의 캠페인 표지판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그는 이번 달 비공개 국정 회의에서 연설했습니다.

그리고 수요일에 한 쌍의 고위 당 관리들이 마스트리아노를 위한 모금 행사를 주최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정치적으로 분열된 주 중 하나에서, GOP가 낙태 권리를 예외 없이 반대하는 후보자를 포용하고, 2020년 선거에 대한 음모론을 퍼뜨리고, 1월 6일 봉기 당시 미

국회의사당 밖에 있었던 것은 온건한 당원들을 소외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공화당원들은 자신들이 정당의 후보자를 지지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말합니다.

주 GOP의 전국 위원회 위원이자 수요일 모금 행사의 공동 주최자인 Andy Reilly는 “팀 스포츠를 할 때 팀의 일원이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게 됩니다.

“우리 팀은 예비선거에서 그를 선택했고, 아무리 잘게 잘라도 그의 철학은 Josh Shapiro와 같은 직업 정치인보다 국가를 운영하는 데 훨씬 낫습니다.”

11월 총선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

공화당이 통제하는 입법부와 협력하여 Mastriano는 낙태에 대한 접근을 극적으로 축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펜실베니아의 국무장관을 임명하여 대통령 선거 운동에서 종종 결정적인 주에서 선거에 대한 엄청난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를 염두에 두고 일부 공화당원들은 목소리로 마스트리아노를 지지하는 것에 대해 잠정적이었습니다.

공화당 주지사 협회(일반적으로 GOP 캠페인에 수백만 달러의 출처)는 다른 공화당 후보가 있기 때문에 Mastriano를 공개적으로 칭찬하기 위해 거의 아무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가을 캠페인이 가까워지면 바뀔 수 있습니다. RGA의 공동 의장인 애리조나 주지사 Doug Ducey는 이번 달

CNN에 Mastriano를 돕는 것을 배제하지 않을 것이며 Shapiro가 이길 수 있는 것처럼 보이면 그룹이 도울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Ducey는 “RGA의 임무는 공화당 주지사를 선출하는 것이며 이것이 우리가 이번 주기에서 할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Mastriano와 Shapiro는 2015년에 취임한 후 헌법상 임기가 제한된 민주당 주지사인 Tom Wolf의 후임권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주에서 두 번 선출된 법무장관인 Shapiro는 자신의 후보를 지지하는 정당을 통합하여 무경쟁 예비 선거 운동을 하고 강력한 모금

금액을 모았습니다. 그는 또한 필라델피아와 인구 밀도가 높은 교외의 몇몇 저명한 공화당원들과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