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anpreet Kaur의 143이 인도

Harmanpreet Kaur의 143이 인도 여자를 ODI 시리즈로 이끌고 잉글랜드를 제압했습니다.

Harmanpreet Kaur의

오피사이트 두 번째 ODI: 인도(333/5), 88점 차로 잉글랜드(245)를 이겼습니다.
카우르는 143안타를 기록하지 못했다. Renuka Singh Thakur 4승 57패

수요일 아침 ECB는 Lord’s, the Oval 및 Edgbaston의 처녀 방문을 포함하는 야심찬 2023 Women’s Ashes 일정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트렌트 브리지에서 5일간의 시험. 이는 글로벌 여자 크리켓에서 잉글랜드와 호주의 명백한 우위를 반영하기 위해 고안된 일정입니다.

이 두 팀은 출전할 가치가 있는 팀입니다. 저녁이 되자 Harmanpreet Kaur는 그 가정을 작은 조각으로 찢어 비유적인 휴지 바구니에 넣는 것을 즐겼습니다.

캔터베리에서 열린 시리즈 씰링 경기에서 인도의 주장은 111개의 공에서 143개가 아닌 143개의 공을 쳤습니다. 인도는 5타수 333개로 ODI에서 잉글랜드를 상대로 두 번째로 높은 공을 쳤습니다. Kaur는 잉글랜드의 추격전에서 미드온에서 직접 안타로 지역 영웅 Tammy Beaumont를 쫓아내며 거래를 성사시켰습니다.

Kaur는 “타구하기 쉬운 위켓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너무 많은 샷을 시도하지 않고 너무 많이 시도하지 않고 매우 단순하게 유지했습니다.”

잉글랜드는 파워플레이 내에서 3타수 47개로 비틀거렸다. – Renuka Singh Thakur(53개 중 4개)는 Sophia Dunkley와

Emma Lamb를 싸게 데려왔다. 그녀의 방어선을 뚫었습니다. 잉글랜드는 45오버파까지 버텼지만 결국 245타를 기록하며 2007년 이후 호주가 아닌 다른 팀에게 홈에서 첫 시리즈 패배를 당했다.

Harmanpreet Kaur의

잉글랜드는 경기 전에 Wyatt로부터 ODI 모자를 받은 로렌 벨과 좌완 프레야 켐프를 영입하여 볼링을 강화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두 명의 어린 시머는 모두 카우르의 맹공격에 멍이 든 채로 남았습니다. 벨은 10오버파에서 79점의 잉글랜드 ODI 기록을 내줬고, 몇 분 후 Kemp가 82점을 내면서 “더 나은” 기록을 남겼습니다.

헤더 나이트의 부재로 마지못해 그 역할에 캐스팅된 후 대기 중인 캡틴 에이미 존스는 “힘들었습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아주 새롭습니다. 50개 이상의 크리켓에서, 그것은 내가 전에 해본 적이 없는 것입니다. 결정해야 할 시간이 훨씬 더 많습니다.

“두 번째 술이 끊긴 후 그들은 우리에게 많은 압박을 가했고 꽤 자주 경계를 찾았습니다. 볼링을 치는데 너무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상하게도 찰리 딘이 잉글랜드에서 가장 경제적인 볼러였음에도 불구하고 램의 오프 스핀을 사용하는 옵션은 무시되었습니다.

인도에게 먼저 타구를 하라고 요청한 후, 50번째 ODI에서 파빌리온 엔드에서 열린 Kate Cross는 세 번째 공으로 Shafali Verma를

깨끗하게 볼을 쳤습니다. 그러나 Smriti Mandhana와 Yastika Bhatia는 첫 번째 ODI에서 중단한 부분을 이어받아 또 다른 반세기 파트너십을 공유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Mandhana는 3,000 ODI 런을 기록한 세 번째 인디언(Mithali Raj와 Kaur 자신에 이어)이 되었습니다.

Bhatia는 Dean에게 26번의 볼링을 당했고 Decision Review System은 간헐적으로만 작동했지만 Mandhana가

20회초 Sophie Ecclestone에게 실제로 LBW임을 입증할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Kaur와 Harleen Deol(72에서 58)은 네 번째 위켓을 위해 113타점 파트너십으로 배를 안정시켰습니다. Kaur가 이닝을 강타로 끝내기 전에.

마지막 3개 오버에서 62개의 득점을 기록한 Kaur는 정확히 47번째에 공을 득점하면서 43개를 추가하는 데 11개만 더 전달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