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 Manchin 상원의원, 갑자기 Biden

Joe Manchin 기후 및 세금 법안 지지

Joe Manchin

넷볼

백악관 측에서 정치적 가시를 입증한 미국 민주당 상원의원이 조 바이든 대통령의 최고 의제 항목에 대한 갑작스러운 지원을 발표함으로써 워싱턴을 놀라게 했습니다.

Joe Manchin은 이제 법인세 인상, 기후 변화 퇴치, 의약품 비용 절감을 위한 법안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West Virginian은 이전에 더 많은 지출이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두려움을 이유로 이 제안에 반대했습니다.

법안의 통과는 바이든의 주요 입법 승리가 될 것입니다.

11월 중간 선거가 임박함에 따라 의회 장악력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동료 민주당원들에게 그의 국내 의제의 핵심 요소를 구하는 것은 매우 필요한 선거인단 증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통령은 “이 법안이 제정된다면 역사적으로 기록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 법안을 지지하기 위해 상원의원이 극적으로 반전시킨 이유가 무엇인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압도적으로 표를 던진 보수 국가를 대표하는 정치적 변칙적 인물이다.

이번 주 초 바이든 전 부통령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는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으며 트위터에 가벼운 증상을 겪고 있다고 썼습니다.

Joe

넷볼파워볼

수요일 저녁 척 슈머 민주당 상원 원내대표와 공동

성명에서 만친 총리는 법안에 대한 입장 변경에 대해 다음과 같이 몇 가지 구체적인 내용을 밝혔습니다.

민주당원들이 원래 제시한 3조 ​​5000억 달러(2조 9000억 파운드)보다 훨씬 더 겸손한 것으로 알려졌다.
틀림없이 미국이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약 40%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태양열 패널, 풍력 터빈 및 전기 자동차에 대한 세금 공제와 같은 기후 정책과 저소득 커뮤니티에
대한 오염의 영향을 해결하는 데 3,690억 달러를 투자합니다.
Schumer는 “이 법안은 지금까지 의회에서 통과된 가장 큰 기후 친화 법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anchin과 Schumer는 또한 이 법안이 대기업에 대한 법인 최소세를 15%로 인상하고 국세청
세금 집행을 강화하고 정부가 협상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10년 동안 7,390억 달러(6,080억
파운드)를 모금함으로써 스스로 갚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약 처방 가격.

미국 민주당의 ‘인플레이션 퇴치’ 법안은 무엇입니까?
바이든 대통령이 법안을 상원에서 통과시켜 하원으로 보내려면 민주당 상원의원 50명 전원과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의 지지가 필요하다.

통과될 경우 이 법안은 대통령의 주요 정책 목표 중 다수를 법률로 제정하고 최근 몇 달간
실패한 협상으로 교착 상태에 빠진 국내 경제 의제를 구제하는 등 대통령에게 중대한 돌파구가 될 것입니다.

이 법안은 여전히 ​​백악관이 원래 1조 9000억 달러 규모의 BacBetter 구축 의제에서 달성하기를
희망했던 것보다 훨씬 적은 금액입니다.

만친은 수요일에 상원에서 불확실한 미래로 몇 달 동안 허둥대던 그 초기 계획은 이제 “죽었다”고 말했다.

사는이야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