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eo는 MLB 리틀 리그 클래식에서 보스턴을

Mateo는 MLB 리틀 리그 클래식에서 보스턴을 제치고 오리올스를 들어올립니다.

Mateo는

먹튀검증커뮤니티 WILLIAMSPORT, Pa. (AP) — Jorge Mateo는 메이저 리그 경기에서 더 이상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Little Leaguers에 의해

점령된 마을에 도착했을 때 다시 어린아이처럼 느껴졌습니다. 어느 팀이 득점했는지에 상관없이 아이스크림은 매 런마다 서서 소리를 지릅니다.

포스트시즌 사냥에서 볼티모어를 유지하는 빠른 유격수는 펜실베니아 주 윌리엄스포트의 작은 경기장을 하룻밤 동안 캠든 야드처럼 들렸습니다.

Little Leaguers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Orioles는 골판지 경주에서 결승전 후 불꽃놀이까지 했습니다.

Mateo는 일요일 밤 수백 명의 리틀 리그 월드 시리즈 선수들이 환호하는 앞에서 일요일 밤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로 3점을 몰아내고 볼티모어 오리올스를 5-3으로 이겼습니다. 세계 각국.

마테오는 통역을 통해 “내 어린 시절이 생각나는 일이다.

Mateo는 3번째이자 마지막 AL 와일드카드 자리를 놓고 경쟁에서 Orioles 2 1/2 게임을 뒤처지게 했고,

Baltimore는 George W. Bush 전 대통령과 2,467명의 매진된 관중 앞에서 5번째 MLB Little League Classic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역사적인 보우먼 필드. 부시는 오리올스와 레드삭스 선수들과 악수를 하고 관중석으로 가서 리틀 리그 선수들과 그 가족들을 만났다.

Mateo는 MLB 리틀 리그

Mateo가 3타점 2루타와 5-2 리드를 위해 John Schreiber의 슛을 날렸을 때 아이들은 열광했습니다. Matt Barnes(0-4)가 패배했습니다.

Orioles의 Brandon Hyde 감독은 “그는 최근에 너무 잘해 그의 플레이를 보는 것이 재미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트리플 A 우스터의 경기에 소집된 레드삭스의 대타 Franchy Cordero는 8회 딜런 테이트를 상대로 동점 솔로 홈런을 쳐서 2-올을 만들었다.

하이드는 “필드에서 나와 덕아웃으로 들어갔을 때 디플레이션이 조금 걱정됐지만 곧바로 선수들이 서로를 지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 선수들은 덕아웃에서 정말 열광했습니다.”

Cionel Pérez(7-1)가 안도의 승리를 거두었다. Félix Bautista는 9회 Xander Bogaerts에게 솔로 홈런을 내줬지만 여전히 8번째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팬들 중에는 부상당한 유타주 리틀 리그 선수 이스턴 올리버슨의 아버지, 형제, 팀원들이 있었습니다. 12세 소년은 기숙사에서 가장 높은 침대에서

떨어져 머리를 크게 다쳤습니다. 소년의 아버지인 제이스 올리버슨은 이스턴이 화요일 유타로 비행기를 타고 돌아가 그곳에서 병원에 머물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버슨은 AP에 “살아 있을 가능성이 0%라는 말을 거의 들었기 때문에 그가 아직 살아 있다는 것에 감사할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매우 운이 좋다고 생각합니다.”more news

오늘의 나머지 시간에는 백만장자 빅리거들이 하루 동안 어린애처럼 행동하는 게임과 관련된 일반적인 흥겨움이 있었습니다. 하이드와 레드삭스의 알렉스 코라

감독은 리틀 리그 월드 시리즈 경기장 밖의 외야 언덕을 따라 골판지를 타고 내려갔다. Cora의 아버지는 1969년 감독의 고향인 Caguas에서 Little League 지부를 설립했습니다.

“이것은 가장 순수한 야구였습니다.”라고 Cora가 말했습니다.

덕아웃 뒤의 맨 앞줄 좌석은 전체 유니폼을 입고 모든 경기장에 매달려 있는 12세 소년들의 것이었습니다. 글쎄, 적어도 그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팀 마스코트를 쫓거나 희망을 가지고 각 이닝 사이에 중앙 홀을 습격하지 않았을 때 말이죠. 메이저리거가 그들에게 공을 던지게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