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 SpaceX 발사: 우주비행사, 역사적인 임무를

Nasa SpaceX 발사

검증커뮤니티 Nasa SpaceX 발사: 우주비행사, 역사적인 임무를 위한 리허설 완료
NASA 우주비행사 Doug Hurley와 Bob Behnken은 수요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비행하기 위한 드레스 리허설을 마쳤습니다.

9년 만에 처음으로 미국 땅에서 유인원을 파견하는 임무는 SpaceX Falcon 로켓과 Crew Dragon 캡슐을 타고 궤도를 도는 두 사람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미국 우주국이 캘리포니아 회사로부터 구매할 새로운 “택시” 서비스의 시연입니다.

수요일의 이륙은 16:33 EDT(20:33 GMT / 21:33 BST)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 주변의 날씨는 다른 생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토요일에 미 우주군 제45우주비행단 기상비행대가 발표한 예측에 따르면 발사 시점에 유리한 조건이 나타날 확률은 40%에 불과합니다.

케네디 콤플렉스는 두꺼운 구름, 비, 심지어 천둥까지 볼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컨트롤러가 강제로 스크러빙해야 하는 경우 토요일에 모두가 두 번째 시도를 위해 다시 올 것입니다.More News

Nasa SpaceX 발사

Hurley와 Behnken은 이제 거의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주말 “드라이 드레스” 리허설에서 두 사람은 맞춤 제작된 우주복을 입고 Tesla까지 걸어간 다음 케네디의 유명한 Launch Complex 39A까지 6km를 운전했습니다.

그들의 SpaceX Falcon-9 로켓은 목요일부터 패드에 똑바로 앉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남자들은 서비스 타워 리프트를 타고 액세스 암 갠트리까지 올라가 캡슐에 올라탔습니다.

런쓰루는 Hurley와 Behnken뿐만 아니라 모든 발사 직원에게 다가올 일을 상기시킬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이 임무에 큰 초점이 있습니다. 2011년 우주 왕복선이 퇴역한 이후로 미국은 자체 우주 비행사를 발사할 수 없었습니다. 지난 9년 동안 ISS에 승무원을 데려오는 것은 러시아와 소유즈 로켓 및 캡슐 시스템에 전적으로 맡겨진 작업이었습니다.

나사는 우주왕복선이 중단된 부분을 픽업하기 위해 SpaceX와 항공우주 대기업 Boeing과 계약했습니다.

이번에 달라진 점은 기관이 차량을 소유·운영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그것은 단지 “승차권”을 사는 것입니다.

SpaceX와 Boeing은 다른 우주 기관, 다른 회사 및 개인에게 서비스를 무료로 판매할 것입니다.

Hurley와 Behnken은 이전의 모든 미국 선원들의 전통에 따라 Dragon에 이름을 붙였습니다. 그들은 수요일에 그 이름을 밝힐 것입니다.
민간 기업이 나사 우주비행사를 발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사는 2000년대 초반부터 국제우주정거장(ISS)에 대한 승무원 수송을 인계할 계획이었다. 2003년 컬럼비아 우주왕복선이 지구로 귀환하는 과정에서 해체된 후, 우주국은 달까지 여행할 수 있는 대체 우주선 개발에 집중했습니다.

승무원과 화물을 ISS로 이송하는 데 민간 기업을 참여시키는 것은 그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필요한 단계였습니다. 2014년에 기업가 Elon Musk의 회사 SpaceX와 항공 우주 대기업 Boeing이 승무원 운송 서비스에 대한 NASA 계약의 승자로 발표되었습니다. SpaceX는 먼저 우주선을 발사하고 있습니다. 크루 드래곤 우주선은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팔콘 9 로켓 위로 이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