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inum Jubilee

Platinum Jubilee: Queen, St Paul’s Cathedral 서비스에서 철수

여왕은 버킹엄 궁전에서 목요일 퍼레이드를 관람하는 동안 불편함을 느낀 후 세인트 폴 대성당에서 열리는 금요일 희년 예식에 참석하지 않습니다.

왕궁은 “필요한 여행과 활동”을 고려한 끝에 “큰 마지못해” 내린 결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그녀는 목요일 저녁에 등대 점등식에 참여했습니다.파워볼사이트

여왕의 재위 70년을 기념하는 4일 간의 축하 행사가 일찍 시작되었습니다.

96세의 군주는 버킹엄 궁전 발코니에 두 번 나타났고, 그 옆에는 다른 고위 왕족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군사 퍼레이드를 관람하고 몰에 모인 수천 명의 축복받은 사람들에게 손을 흔들었습니다.

의식이 끝난 지 몇 시간 후, 궁전은 그녀가 금요일 추수 감사절 예배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지만 그녀는 “오늘을 기억에 남을 만한 행사로 만들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여왕이 참석할 예정인 다음 희년 행사는 토요일에 열리는 Epsom 경마장 더비이지만 그녀가 여전히 경마장에 나타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런던 중심부에 있는 세인트폴 예배는 여왕의 70년 군주에 대한 감사를 표할 것입니다.

Platinum Jubilee

웨일즈 공, 콘월 공작부인, 케임브리지 공작 및 공작부인을 포함한 고위 왕실이 모두 참석할 예정이며 찰스 왕세자는 공식적으로 여왕을 대표합니다.

캘리포니아에서 날아온 서식스 공작과 공작부인도 합류합니다. 2년 전 영국을 떠난 이후 해리 왕자와 메건이 함께 하는 첫 왕실 행사가 될 것이다.

그러나 앤드류 왕자는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후 결석할 예정이다.

왕실에는 NHS와 핵심 직원, 공무원, 자선 단체 및 군대 대표를 포함하여 400명 이상의 영예가 포함됩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가 신약성경 낭독을 하고, 저스틴 웰비 캔터베리 대주교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후 요크 스티븐 코트렐 대주교가 설교할 예정이다.

영국에서 가장 큰 교회 종인 16톤 그레이트 폴은 예배 후 4시간 동안 계속 울립니다. 이 이벤트는 금요일 11:30(BST)에 시작되며 09:15부터 BBC One에서 중계됩니다.

다른 정치 참석자로는 노동당 대표인 Keir Starmer 경, 각료, 전 총리 및 스코틀랜드, 웨일즈 및 북아일랜드의 위임 행정부 지도자들이 포함될 것입니다.

여왕이 국가원수인 나라를 대표하는 젊은이들이 여왕의 삶과 통치를 기념하기 위해 ‘헌신의 행위’를 주도할 예정이다.

목요일 저녁의 등대 조명 행사에서는 여왕이 상징적으로 지구를 만져 윈저 성에서 행사를 시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국가 원수는 상징적으로 그녀의 Windsor Castle 집에서 Buckingham Palace로 일련의 조명을 보냈습니다. William Prince는 나무의 나무가 빛을 받는 조각품으로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또한 영국과 영연방 전역에서 여왕의 플래티넘 쥬빌리를 기념하기 위해 수천 개의 신호등이 켜졌습니다.more news

이를 기념하기 위해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에든버러 성에서 영국에서 가장 높은 산인 벤 네비스에 이르는 랜드마크에서 공물을 밝히는 등대가 보였다.

웨일즈에서 불이 붙은 주요 불꽃 중 하나는 카디프 베이의 피어헤드 건물 밖에 있었는데, 그곳에서 저녁 축하 행사는 물 위에서 불꽃놀이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북아일랜드에서는 에니스킬렌 성(Enniskillen Castle)에 13개의 비콘이 켜졌고, 건물은 보라색으로 빛나고 두 개의 광선이 밤하늘에 투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