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Sihanoukville 여행 중

PM, Sihanoukville 여행 중 Ochheuteal 해변에서 울타리 제거 명령

자발적인 행정 지시에서 훈 센 총리는 해안가를 따라 산책하면서 시아누크빌의 오슈틸

해변 건설 현장 주변에 울타리를 철거하라고 명령했고, 나중에 지방 당국은 이 프로젝트가 전제 조건 허가를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주말 동안 해변가 마을에 있었던 총리는 금요일 지역 관리들에게 Ochheuteal 해변을 따라 있는 부지를 둘러싸고 있는 금속 울타리를 허물도록 지시파워볼사이트 했으며 당국은 하루 후에 정식으로 준수했습니다.

해안 도시는 중국으로부터 막대한 투자와 노동자의 유입으로 인해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Ochheuteal Beach의 많은 부분은 공급업체를 없애고 Royal Group의 거물인 Kith Meng과 익명의 중국인이 이끄는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를 위해 울타리를 치고 있습니다. 파트너.

파워볼사이트 추천 지방 및 지방 당국은 프로젝트에 관련된 중국 회사의 이름을 밝히거나 프로젝트 범위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꺼려했습니다.

총리가 바리케이드에서 짜증을 낸 후 금요일에 Ly Lay에게 편지를 보내 부지에 계획된 7층 호텔 건설이 아직 승인되지

않았으며 울타리를 설치하기 전에 사전 허가가 필요하다는 내용의 편지를 보냈습니다. Sihanoukville 타운 지사 Y Sokleng가 말했습니다.

“공교롭게도 훈센 총리가 그곳에 와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울타리가 있는 지역이 점유되고 있는 것을 보았지만 승인하지 않았습니다.”라고 Soklen이 어제 말했습니다.

Sokleng은 건설 회사가 한 달 전에 토지를 차단했으며 프로젝트가 현재 취소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Ly Lay가 누구인지 또는 그 땅이 누구의 것인지 밝히기를 거부하고 대신 금요일 편지를 가리켰습니다.

PM, Sihanoukville 여행 중

파워볼 추천 그러나 윤민 도지사는 토지가 왕립그룹의 멍(Meng) 소유임을 확인하고 호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사유지라고 해도 마음대로 지을 수는 없습니다. 바닷가에 있으면 바다가 거의 보이지 않도록 막는 물건을 만들 수 없다”고 말했다.

Meng은 어제 논평을 위해 연락할 수 없었습니다.

임시 조정관인 Sreng Vanly는 토지가 이전에는 헌병의 소유였으며 지금은 Meng의 통제 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울타리를 파괴하려는 움직임은 회사가 아직 허가를 받지 못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좋은 조치라고 말했다.

“나는 정부에 다른 유력 사업가들이 이용하고 있는 다른 해변들을 구조해 줄 것을 호소합니다.

사람들은 해변을 즐기지 못하고 해변을 선명하게 볼 수 없다”고 말했다. more news

Ochheuteal의 개발이 진행되는 동안 인근 Otres I 해변에서 소문이 돌고 있으며, 공급업체는 그들도 이사를 요청받을까 우려하고 있습니다.

지방 관광청의 Taing Socheat Kroesna 국장은 Otres의 공급업체는 이동할 필요가 없지만 마스터 플랜에 맞게 시설을 표준화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Otres에 있는 Papa Pippo Bar의 매니저인 Fatima Yousif는 퇴거 여부에 대한 명확한 징후는 없지만 Ochheuteal에 더 가까운 일부 공급업체가 퇴거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퇴거 소문이 몇 년 동안 있었지만 Ochheuteal의 정리로 더 많은 내용이 실재했다고 덧붙였다.